AI BOT과 함께하는 현재시각
이슈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홍석현
      
홍석현 중앙일보·JTBC 회장 사임, 대선 출마설 "낭설"이라더니 "대한민국 미...

대선 출마설 홍석현, "삼고초려 유비 심정으로 손석희 영입" 저서에 밝혀

홍석현 중앙일보 회장 사퇴…대선 출마하나

'핫이슈' 홍석현, 2000년 8월 15일 광복절특사 이력 '논란 확산'

2    김민재
      
김민재, '내귀에캔디2'등장...'밤비와 설레는 첫 통화'

'내귀에캔디2' 김민재 캔디 밤비는 이열음? 이유 보니

'내 귀에 캔디2' 김민재, 캔디 밤비와 첫 통화 '설렘폭발'

'캔디2' 김민재, 새로 등장 "머릿속에 캔디 생각뿐"

3    아중저수지
      
[방송리뷰] ‘그것이 알고 싶다’, 전주 아중저수지에서 벌어진 사망 사건 조...

'그것이 알고싶다' 아중 저수지에 소문이? "사람 죽여서 던지는 곳"

'그것이알고싶다' 제보 학생 "현장실습 관두면 학교서 빨간조끼 징계"

'그것이 알고싶다' 저수지서 발견된 19살 소녀 父 "심한 욕 듣고 몇 시간 울었...

4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19세 여고생의 죽음…친구들 "자살할 사람 아냐"

[방송리뷰] ‘그것이 알고 싶다’, 전주 아중저수지에서 벌어진 사망 사건 조...

'그것이 알고싶다' 아중 저수지에 소문이? "사람 죽여서 던지는 곳"

'그것이알고싶다', 여고생 실습 폭로 "빨간 조끼 입히고 청소 시켜" 충격 일파...

5    소래포구
      
한국당 후보 6인, 본선행 위해 지지 호소…金 "끝까지 간다"

안희정, 소래포구 화재에 "빠른 복구 위한 관계기관의 신속한 지원 당부"

유정복 인천시장, 소래포구 어시장 화재발생 현장 방문…신속 복구 지시

소래포구 화재,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열악한 환경 재조명

6    아스날
      
아스날, 웨스트브로미치에 1-3 완패

[EPL] 고난 겪은 산체스, 그리운 외질의 존재

[EPL] 베예린의 불안한 수비, 팀의 패배를 이끌다

[EPL] 종결되지 못한 벵거의 위기, 이제 서로의 이별로 향하나

7    무한도전
      
[미니인터뷰] 모델 주원대, “진짜 프로 장도연씨와 ‘우결’ 같이 하고 싶었...

'무한도전' 오버워치 PPL 논란…"모르는 사람 없어"vs"과도해"

정준하, '무한도전' 방송 후 사과 "발 따귀 맞을게 용서해줘"

‘무한도전’의 귀환, ‘대결! 하나마나’로 더 강력한 웃음 선보여

8    박보영
      
'도봉순' 김원해, 지수에 "박보영, 여자 아냐..맞아본 사람은 알아"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박보영 노트북 배경화면에 윙크셀카…훈련하며 달...

'힘쎈여자도봉순' 박보영, 박형식 덕분에 힘조절 가능 "동네 지킬것"

'도봉순' 박보영, 기획개발실 입사 위해 "연쇄납치범 잡겠다"

9    내 귀에 캔디 2
      
김민재, '내귀에캔디2'등장...'밤비와 설레는 첫 통화'

'내귀에캔디2' 김민재 캔디 밤비는 이열음? 이유 보니

'내 귀에 캔디2' 김민재, 캔디 밤비와 첫 통화 '설렘폭발'

'내귀에 캔디' 이준기의 캔디, 박민영이었다 "새로운 인연 두려워"

10    아는형님
      
'아는형님' 헨리, 난감한 리액션에 서장훈 경고 던져 "너 고소 당한다"

‘아는 형님’ 푼수 한은정 vs 진지 헨리, 솔직-반전매력 무한 발산

'아는형님' 헨리, '버섯' 발음 어려워…"식당에서 '아줌마 벗어주세요'라고"

'아는형님' 한은정-헨리, 털털하고 엉뚱한 매력으로 빅재미 선사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