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 현재시각
이슈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발칙한 동거
      
블락비 피오, 예능계 샛별 입증

"예능돌의 탄생" 블락비 피오, 성공적 MC 신고식

블락비 피오, 이제는 '예능 샛별'이라 불러주세요

‘요상한 식당’ 블락비(Block B) 피오, 첫 MC 성공적…‘예능돌 탄생’

2    한은정
      
'아는형님' 한은정x헨리, 발칙함과 자유로움의 만남 '꿀잼' (종합)

'아는형님' 털털 한은정-엉뚱 헨리의 활약, 빅재미 선사[종합]

'아는 형님' 헨리 "전 여친 7년 간 사귀어…9년 동안 연애無"

‘아는형님’ 헨리, 이 남자에게 박준형의 냄새가 난다(종합)

3    홍석현
      
[전문] 홍석현 중앙일보·JTBC 회장 사임, “대한민국 미래 위해 힘 보탤 것”

홍석현 JTBC 회장 대선 출마? 사퇴 표명 “대한민국 미래 위해 힘 보태겠다”

홍석현 중앙일보·JTBC 회장, 임직원에게 보낸 이메일 통해 사임 의사 밝혀

홍석현 중앙일보·JTBC 회장 사임, 대선출마하나

4    걸스데이
      
솔빈, 걸스데이 혜리와 닮은꼴 외모 화제 '싱크로율 98%'

[뮤직IS] 걸스데이, 청순하게 컴백? 아직 반전 떡밥 남았다

[20s 대표★] 박보영, 연예 관계자+관객 만족시킨 '러블리' 퀸 ②

[연예 투데이] 한류스타, 중국 대신 '홍콩행' 外

5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 죽음을 부른 실습 "아빠 오늘도 콜수 못 채웠어"

'그것이 알고싶다' 측 "태극기 집회 관련 제보받는다"

'그것이 알고싶다' 눈시울 붉게 만드는 부모님 증언 "강하고 명랑한 아이였다...

'그것이 알고싶다' 가슴 아픈 부모님 증언 "강하고 명랑한 아이였다"

6    소래포구
      
유정복 인천시장, 소래포구 어시장 화재발생 현장 방문…신속 복구 지시

소래포구 화재,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열악한 환경 재조명

소래포구어시장 큰불 “쭈꾸미, 꽃게철 앞두고 상인들 망연자실”

3~4년마다 대형화재...화마에 속수무책

7    우리갑순이
      
'우리갑순이' 서강석♥서유정, 굴하지 않는 사랑 ing (종합)

'우리 갑순이' 김소은, 아영에 경고 "임자 있는 남자 건들지 마"

'우리 갑순이' 유선, 아들 왕따에 오열 "생선 냄새 난다고"

'갑순이' 유선, 결국 아들 친정에 맡겼다

8    무한도전
      
'무한도전' 오버워치 PPL 논란…"모르는 사람 없어"vs"과도해"

정준하, '무한도전' 방송 후 사과 "발 따귀 맞을게 용서해줘"

‘무한도전’의 귀환, ‘대결! 하나마나’로 더 강력한 웃음 선보여

나만 불편해? '무한도전' 양세형 지나친 언행 논란

9    헨리
      
'아는형님' 헨리, 한국 식당에서 "아줌마 벗어주세요"라고 한 사연? '폭소'

헨리, 여동생과 데이트 '미스 토론토 출신 미모+지성 겸비' 우월 유전자

'아는형님' 한은정x헨리, 발칙함과 자유로움의 만남 '꿀잼' (종합)

'나혼자 산다' 헨리, 미래 아내 찾으러 스키장으로

10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신동미-손보승, 콩쿨 1위에 대환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이수경, 김재원-이태환 형제관계 알았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김재원, '혈육 주장' 이태환에 "동생 찾으면 떠날 것...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이태환, 김재원과 함께 전격 낮술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