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8년 4월 20일 5: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왕빛나
      
정승우도 반했었다! 왕빛나의 섹시 파격 뒤태

왕빛나 결혼 11년만에 파경 이유는 "성격차이"

정승우와 이혼 왕빛나, 세살 언니 윤세아와 자매같은 다정한 한때!..미모 대결...

왕빛나, 정승우와 이혼..나이 세살 언니 윤세아와 닮은꼴 미모 대결!

2    썰전
      
썰전 유시민·박형준,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갑질 논란에 간헐적 폭발장애 언...

썰전 나경원, 드루킹 댓글 조작…“국정원보다도 더 엄하게 봐야 한다”

썰전 나경원, 드루킹 댓글 조작…“아주, 아주, 아주 큰 게이트라고 생각 한다...

“읽지도 않았다더니”… 文관련 기사 드루킹에게 링크

3    첼시
      
[EPL 31R] ‘모제스 천금골’ 첼시, 번리에 2-1 짜릿승...토트넘 5점차 추격

[EPL 리뷰] '모제스 맹활약' 첼시, 번리 원정서 2-1 승

[SPO 리뷰] '모지스 결승골' 첼시 번리에 2-1 승…토트넘에 승점 5점차 추격

女축구 2연속 월드컵行 환호?… ‘속 빈 환경’ 그늘


4    나경원
      
양팔 없는 화가 석창우…장애로 예술이 된 삶

썰전 나경원, 드루킹 댓글 조작…“국정원보다도 더 엄하게 봐야 한다”

썰전 나경원, 드루킹 댓글 조작…“아주, 아주, 아주 큰 게이트라고 생각 한다...

'썰전' 나경원, "오는 말이 고와야 가는 말이…" 강펀치 날리는 유시민의 일침

5    추리의 여왕 시즌2
      
추리의 여왕 시즌2 시즌3 암시하며 종영, 손태영 권상우 응원…"마지막 촬영 ...

추리의 여왕 시즌2, 시즌3 암시하며 종영…"또 1위 가자"

'추리의 여왕 시즌2' 종영, 박지일 놓쳤다…시즌3로 돌아오나?

'추리의 여왕 시즌2' 최강희, 종영 아쉬움 달래는 강짱…'나이 잊은 최강 동안...

6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
      
검은사막M, 4월 중 신규 캐릭터·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검은사막 모바일, 4월 중 '소서러-크론성' 업데이트

‘소서러 출시, 전투의 재미 높인다!'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방향 공개

검은사막 모바일 하나만으로... 펄어비스 퍼블리셔 국내 2위 등극


7    김경수
      
'드루킹-김경수' 알고도 숨겼나…검·경 책임 떠넘기기 급급

김경수, 드루킹에 URL 발송 확인… 경찰 '거짓말' 들통

경찰 "김경수 의원 '드루킹'에 기사 URL 10건 발송"

노회찬 국회 여야 4당 원내대표 토론회 "촌철살인"

8    오늘의운세
      
[백운산 오늘의 운세] 2018년 04월 20일

[오늘의 운세] 오늘 나의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알아보기!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0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오늘 나의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알아보기!

9    조선일보
      
北, 오늘 노동당 전원회의… 전향적 비핵화 메시지 주목

[미리보는 오늘] 남북 ‘핫라인’ 개통…실무자 통화도

개도 돈 물고 다닐 정도로 호황 → 포경 금지로 쇠락 → 문화특구로 부활

[책과 세상] 선진화 외친 지 수십년… 왜 우린 아직 선진국 못들어갔을까


10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이지아, 여배우들에게 받은 밥차 선물…"자현 지민 효주"

나의 아저씨 이지아, 추자현-한지민-한효주와 친분 과시…"넘 고마워~!!"

'나의 아저씨' 몇부작으로 종영될까

'나의 아저씨' 몇부작 드라마? 6부 남은 기간 로맨스 어떻게 되나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