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8년 4월 20일 2: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세븐나이츠 공식카페
      
게임 업계가 바라 본 캐릭터 산업 현주소

온라인 벗어난 게임…'서브컬처'로 생태계 확장

검은사막 모바일 매크로 제재 시작하나... 공지사항 통해 조치 예고

'게임 속 인기 캐릭터 세상 밖으로'...넷마블 스토어 첫 공식 매장 현장은

2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
      
검은사막M, 4월 중 신규 캐릭터·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검은사막 모바일, 4월 중 '소서러-크론성' 업데이트

‘소서러 출시, 전투의 재미 높인다!'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방향 공개

검은사막 모바일 하나만으로... 펄어비스 퍼블리셔 국내 2위 등극

3    썰전
      
[단독] 드루킹 측 "탁현민 이미 사과"…총영사 갈등 뒤 "총선 때 보자"

‘썰전’유시민,나경원에게“드루킹 댓글 조작,국정원 댓글과 견줄 수 없어”...

'김경수·드루킹' 커넥션…경찰, 숨겼나? 몰랐나?

경찰 "김경수 의원, 드루킹에 기사 주소(URL) 10건 보냈다"


4    검은사막m
      
[게임,오늘]신작 홍수! 미친 목요일, 주연은? 넷마블·넥슨…스마일게이트·조...

[일간 게임 순위-모바일] ‘소녀전선’‘벽람항로’ 미소녀 게임 강세

엔씨소프트, '리니지M' 실적 견조…'블레이드&소울2' 출시를 기다려라

"엔씨소프트, '리니지M' 라이프사이클 장기화"

5    나의 아저씨 몇부작
      
'나의 아저씨' 몇부작 드라마? 6부 남은 기간 로맨스 어떻게 되나

'나의 아저씨' 몇부작? 아직 6부 남았다…시청률은 평범해도 잔잔한 호평

'나의 아저씨' 아이유, 귀여운 포즈 하고 '내 마음의 도둑'

'나의 아저씨' 아이유(이지은), 과거 발언 "절대 용납 안 되는 남자? 길거리에...

6    추리의 여왕 시즌2
      
추리의 여왕 시즌2, 시즌3 암시하며 종영…"또 1위 가자"

'추리의 여왕 시즌2' 종영, 박지일 놓쳤다…시즌3로 돌아오나?

'추리의 여왕 시즌2' 최강희, 종영 아쉬움 달래는 강짱…'나이 잊은 최강 동안...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최강희, '추리2' 종영에 아쉬움


7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윤미래, 타샤니 결성에 얽힌 비화 공개

'라디오스타'·'해피투게더3' 윤미래, 이효리와 '데뷔' 때부터 '공연'까지 에...

'해피투게더3' 김동현 "훈련 중 목 꺾이며 마비돼… 장애 청년의 한 마디 말에...

'해투3' 봅슬레이 김동현 "후천적 청각장애, 현재도 진행형" 뭉클한 사연

8    외모지상주의
      
외모지상주의 하늘, ‘뮤직뱅크’ 깜짝 출연… ‘연예인 같아’

외모지상주의 하늘, 근황 공개…"호이안 정말 좋아"

외모지상주의 하늘, 남심 사로잡은 일상 모습…'베트남 호이안에서'

[기고]장애인에게 관심 대신 존중을

9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몇부작 드라마? 6부 남은 기간 로맨스 어떻게 되나

'나의 아저씨' 몇부작? 아직 6부 남았다…시청률은 평범해도 잔잔한 호평

'나의 아저씨' 아이유, 귀여운 포즈 하고 '내 마음의 도둑'

‘나의 아저씨’ 아이유, 이준기-유인나 선물 인증…네티즌 “이 조합 칭찬해...


10    아이유
      
'나의 아저씨' 아이유, 귀여운 포즈 하고 '내 마음의 도둑'

[문화人&스토리] 28일 대구 공연 앞둔 가수 최백호

‘나의 아저씨’ 아이유, 이준기-유인나 선물 인증…네티즌 “이 조합 칭찬해...

'효리네 민박2' 봄 힐링 손님들, 혼저옵서예~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