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10월 23일 6:13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상강
      
[날씨] 오늘(상강) 쾌청하지만 종일 쌀쌀..해안·해상 강풍 주의

[오늘의 날씨] 서리가 내리는 ‘상강(霜降)‘ 차가운 날씨 예보

[날씨] 내일 절기 '상강'..큰 일교차 주의

[날씨] 오늘 '상강' 깊어진 가을..해상에는 거친 날씨

2    태풍 란
란(정현선) 가수
출생 : 1982년 5월 20일 (만35세)
신체 : 166cm 46kg

      
태풍 '란' 영향..동·남해안 강풍·풍랑특보

[친절한 쿡캐스터] "완연한 가을" 태풍 '란' 강풍주의

태풍 란 북상, 오늘 오전 부산 강풍 피해 '비상'

제주, 대체로 구름 많음..태풍 '란' 영향 강한 바람 주의

3    손지창
손지창 가수,탤런트
출생 : 1970년 2월 20일 (만47세)
신체 : 180cm

      
[어제TV]'나의 외사친' 오연수♥손지창, 이탈리아 사로잡은 비주얼 ...

[별별TV]'외사친'오연수, 남편 손지창 외모 칭찬에 뿌듯

'나의 외사친' 오연수 "남편 손지창, 내 첫사랑"

'나의 외사친' 조반나 가족, 손지창 동안 외모에 감탄 "아들이냐?"


4    외사친
      
[어제TV]'나의 외사친' 오연수♥손지창, 이탈리아 사로잡은 비주얼 ...

[TV와치]반가운 랜선조카 윤후, 몸도 마음도 폭풍성장(나의 외사친)

윤후 ‘나의 외사친’통해 훌쩍 커버린 모습 공개 ‘몸무게는 비밀’

윤후 컴백, '외사친'도 빠질 수밖에 없을걸(종합)

5    손흥민 골
손흥민 축구선수
출생 : 1992년 7월 8일 (만25세)
신체 : 183cm 77kg

      
드디어 리그 첫 골 손흥민, 시즌 가장 높은 평점 7.93

결승골 손흥민 "해리 케인은 괴물이야"

'손흥민 리그 1호골' 토트넘, 리버풀에 4-1 대승

英 스카이스포츠, '리그 1호골' 손흥민에 평점 8점 부여

6    오연수
오연수 탤런트,영화배우
출생 : 1971년 10월 27일 (만45세)

      
[어제TV]'나의 외사친' 오연수♥손지창, 이탈리아 사로잡은 비주얼 ...

[별별TV]'외사친'오연수, 남편 손지창 외모 칭찬에 뿌듯

'나의외사친' 이탈리아 남자가 본 오연수 "손지창 긴장해야"[종합]

'나의 외사친' 오연수 "남편 손지창, 내 첫사랑"


7    윤정수
윤정수 개그맨
출생 : 1972년 2월 8일 (만45세)
소속 : 라인엔터테인먼트

      
'문제적 남자' 윤정수..과거 판사 유망주로 손꼽혀

'문제적 남자' 윤정수 "아이큐 130" 증명해낸 뇌섹남[종합]

'반전 뇌섹남' 윤정수 "고3때 공부 안 하고 1등"

'문제적 남자' 윤정수, 뇌섹남 인증했다 '기발한 두뇌에 소름' (종합)

8    오늘 날씨
오늘(오지원) 가수
출생 : 1996년 1월 4일 (만21세)
소속 : CI ENT

      
[날씨] 오늘(상강) 쾌청하지만 종일 쌀쌀..해안·해상 강풍 주의

[오늘날씨] 전국 대체로 맑아.. 제주 24일까지 풍랑특보 발효

[오늘날씨] 더 내려간 기온…아침 서울9도

[오늘 날씨]완연한 가을 날씨.. 태풍 '란' 영향 남·동해엔 풍랑특보

9    윤후
조윤후 가수
출생 : 1995년 3월 27일 (만21세)
신체 : 176cm 58kg
소속 : 비트윈

      
[TV와치]반가운 랜선조카 윤후, 몸도 마음도 폭풍성장(나의 외사친)

윤후 ‘나의 외사친’통해 훌쩍 커버린 모습 공개 ‘몸무게는 비밀’

"엄마가 적게 먹으랬는데.." 돌아온 윤후 먹방

윤후 컴백, '외사친'도 빠질 수밖에 없을걸(종합)


10    블랙핑크
BLACKPINK(블랙핑크) 가수
소속 : YG 엔터테인먼트

      
[TD포토] 블랙핑크 '매력넘치는 무대'

[엑's HD] 블랙핑크 '보석처럼 빛나는 미모'

[TD포토] 지수 '블랙핑크 센터 미모의 위엄'

[TD포토] 블랙핑크 로제 '시선강탈, 쭉쭉빠진 각선미'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