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10월 23일 5:33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상강
      
[날씨] 내일 절기 '상강'..큰 일교차 주의

[날씨] 절기 상강, 맑지만 쌀쌀..해안 강풍, 해상 풍랑

[날씨] 오늘 '상강' 깊어진 가을..해상에는 거친 날씨

내일 '상강' 아침 기온↓..태풍 간접 영향 풍랑특보

2    태풍 란
란(정현선) 가수
출생 : 1982년 5월 20일 (만35세)
신체 : 166cm 46kg

      
제주, 대체로 구름 많음..태풍 '란' 영향 강한 바람 주의

[오늘 날씨]완연한 가을 날씨.. 태풍 '란' 영향 남·동해엔 풍랑특보

태풍 '란' 강풍 피해 속출.. 항공기 결항·가로수 쓰러져

태풍 '란' 북상..오전까지 해안 초속 20m 강풍

3    손지창
손지창 가수,탤런트
출생 : 1970년 2월 20일 (만47세)
신체 : 180cm

      
[별별TV]'외사친'오연수, 남편 손지창 외모 칭찬에 뿌듯

'나의 외사친' 오연수 "남편 손지창, 내 첫사랑"

'나의 외사친' 조반나 가족, 손지창 동안 외모에 감탄 "아들이냐?"

'외사친' 손지창 본 이탈리아 사람들 "오연수가 더 예뻐..남편이 조...


4    오늘의 날씨
      
[오늘의 날씨] 인천(23일, 월)

[오늘의 날씨] 경기(23일, 월).."동부 새벽 서리"

[오늘의 날씨] 강원(23일, 월요일)

[오늘의 날씨]대구·경북(23일, 월)..'강풍·높은 물결'

5    파리생제르망
      
교체 출전 석현준, 할 수 있는 게 없었다

[EPL 포커스] 우승 그림 그리는 펩, 1월에 두 명 더 보강?

[명품의 향기] 프랑스 상류사회도 인정..상대방 마음 여는 '마법의 ...

뮌헨은 '하인케스 매직', 하메스는 '수난 시대'

6    손흥민 골
손흥민 축구선수
출생 : 1992년 7월 8일 (만25세)
신체 : 183cm 77kg

손흥민 60미터 미친 드리블!! 골!!! 기립박수! 손흥민 역대급 경기! VS 리버풀 하이라이트

      
'정규리그 첫골' 손흥민, 팀내 두 번째 높은 평점..7.93점

[EPL]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리버풀에 4-1 완승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리버풀 완파..5년 만에 승리

손흥민, 리버풀전서 시즌 2호골 폭발..토트넘은 4연승


7    외사친
      
윤후 컴백, '외사친'도 빠질 수밖에 없을걸(종합)

'나의 외사친' 이수근 아들 태준, 부탄 최고 인기남 '등극'

[★밤TView]'외사친' 함께 하며 쌓여가는 우정.. '훈훈X재미'

'나의 외사친' "내가 도와줄게~" 태준 부탄 외사친 도지 "칭찬해"[...

8    블랙핑크
BLACKPINK(블랙핑크) 가수
소속 : YG 엔터테인먼트

      
[BOF]블랙핑크, 주경기장 채우고도 남는 에너지

[MD포토] 블랙핑크 제니 '완벽한 각선미'

[포토엔HD]블랙핑크 '화보가 되는 무대'

[MD포토] 블랙핑크 '멤버 모두가 인형 미모'

9    윤후
조윤후 가수
출생 : 1995년 3월 27일 (만21세)
신체 : 176cm 58kg
소속 : 비트윈

      
"엄마가 적게 먹으랬는데.." 돌아온 윤후 먹방

윤후 컴백, '외사친'도 빠질 수밖에 없을걸(종합)

'나의 외사친' 윤후X해나, 국경 넘는 '우정 쌓기' 시작[종합]

'나의 외사친' 윤후 "엄마가 예의 지키라 했는데" 트레이드마크 먹방


10    오연수
오연수 탤런트,영화배우
출생 : 1971년 10월 27일 (만45세)

      
[별별TV]'외사친'오연수, 남편 손지창 외모 칭찬에 뿌듯

'나의외사친' 이탈리아 남자가 본 오연수 "손지창 긴장해야"[종합]

'나의 외사친' 오연수 "남편 손지창, 내 첫사랑"

'나의 외사친' 오연수, 이탈리아 친구와 장보기.."정말 재밌어"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