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
2017년 3월 25일 22:37 현재시각
이슈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걸스데이
걸스데이 가수
소속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걸스데이 소진, 데뷔 전 언급 "월세·학원비·생활비 충당 위해 알바했었다"

'아는 형님' 김영철 불참에, 팬들 인스타그램에 "당신은 너무합니다"

'핫이슈' 걸스데이 소진, 걸그룹 최강 몸매 대결 '새삼 화제'

걸스데이 소진, 데뷔 늦어진 이유? "월세·학원비·생활비 충당 위해 아르바이...

2    터널
      
‘터널’ 최진혁♥이시아 결혼… 네 번째 살인사건

'터널' 최진혁, 김동영 자책에 "네가 목졸랐냐..걘 이미 죽었다"

'터널' 최진혁, 증거·용의자·목격자 없이 고군분투

'터널' 양주호 "치마입은 여자만 보면 죽이고파 미치는 것"

3    윤은혜
윤은혜 탤런트,영화배우
출생 : 1984년 10월 3일 (만32세)
신체 : 169cm
소속 :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배우 윤은혜, "오랜만이예요" 여전한 미모

윤은혜 "얼마만의 고기인지" 노릇노릇, 다이어트 대신 삼겹살 먹빵

[SC기획]김민희·서인영·윤은혜…氣쎈언니들의 '봄'은 과연 올까

[단독] 공유의 힘 ‘커피 프린스 1호점’ 블루레이까지 출시

4    심소영
심소영 화제인물
출생 : 1995년 1월 16일 (만22세)
신체 : 171cm
소속 : YG케이플러스

      
[첫방팁] ‘SNL코리아9’ 정치 풍자 초심 되찾을까?

SNL코리아9, 수영 맹활약!...신동엽·권혁수·김민교의 특급 케미!

[SNL시즌9, 오늘 첫방]①이번엔 장미대선…“풍자 강화”

[첫방 D-DAY]초심으로 돌아간 'SNL9', 논란 딛고 명성 찾을까

5    위자
      
`아찔한` 보복운전, 피해 예방과 보상 방법은

[박진호의시사전망대] 홍상수 감독의 이혼청구는 적법할까?

[할리웃POP]앰버 허드 "난 양성애자..할리우드서 차별 당해"

TV 주말의 영화… 채널cgvㆍOCN, 버드맨ㆍ빅 히어로ㆍ친구2ㆍ해리포터 시리즈...

6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밝힐 진실..#28년전 의문사 #안기부 #편향 수사

'그것이 알고싶다' 측 "청와대·국정원의 보수단체 지원 관련 제보받는다"

[그것이 알고 싶다] 법의학·범죄심리학·해양물리학으로 본 의문사들, "국가...

'그것이 알고싶다' 세타(Θ)의 경고, 세월호 그리고 비밀문서 재주목

7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발빠른TV]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혼란스러운 이태환, 박은빈과 재회 ‘애...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이태환, 박은빈 찾아내 격한포옹 ‘달달’

‘아제모’ 박은빈♥이태환, 눈물의 재회…“보고 싶었어요”

[오늘밤TV]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김재원, 이태환에게 "김창완, 흉악한 노인...

8    아는 형님
      
동현배 "'라스' 출연 후 CF 7개 섭외 들어왔지만, 삭발 탓에 모두 날아가"

‘아는 형님’ 백승호, 우려 씻고 비장함 꺼내들었다

걸스데이 소진, 데뷔 전 언급 "월세·학원비·생활비 충당 위해 알바했었다"

'아는형님' 김영철, 시청률 5% 돌파에 바로 하차?…다른 멤버들 "김영철 그리...

9    우리갑순이
      
'우리갑순이' 이상숙 "80평 아파트 혼자 산다"더니 고시원 신세.. 장용 집까지...

[포인트1분]사랑꾼 송재림, 애처가 변신‥김소은에 "내 애를 낳아줘"

`우리갑순이` 김소은 "임신했다"고 거짓말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서유정, 이병준에게 서강석 잊고 살겠다 다짐

10    로또
      
로또 747회 당첨 번호 7·9·12·14·23·28…1등 ‘당첨금’은?

로또 747회 1등번호 7, 9, 12, 14, 23, 28

제747회 로또당첨결과 "1등 9명, 각 19억321만원씩"

로또 제747회 1등 '7·9·12·14·23·28'…보너스번호 '17'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