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7월 21일 5:42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린킨파크
린킨파크 가수

린킨 파크 (Linkin Park) 히트곡 노래모음 연속듣기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나는 내가 죽을거라고 생각했다” 무슨 일?

美 록밴드 '린킨파크' 리드싱어 '체스터 베닝턴' 숨진 채 발견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과거 발언 들어보니…"나는 내가 죽을거라고 생...

록밴드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자살

2    크리스 코넬
크리스 코넬(Christopher John Boyle) 가수,기타리스트
출생 : 1964년 7월 20일 (만53세)
신체 : 188cm

      
美 록밴드 '린킨파크' 리드싱어 '체스터 베닝턴' 숨진 채 발견

록밴드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자살

美록밴드 '린킨파크' 보컬 베닝턴 사망…자살 추정(종합)

美 록밴드 '린킨 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자살…TMZ "평소 알콜-약물 중독"

3    이부진
이부진 기업인
출생 : 1970년 (만47세)

법원, 이부진 부부 이혼 결정...임우재에 86억 지급하라 / YTN

      
이부진 이혼… 임우재에 86억 지급, 친권·양육권 받아

삼성가 맏딸-평사원 ‘세기의 로맨스’ 이혼으로 마침표

“양육권은 이부진…임우재에게 86억 지급하라”

[News Box] 朴정부 문건 하나씩 하나씩 공개하는 청와대 외


4    김학철
김학철 정치인
출생 : 1970년 (만47세)

"국민이 들쥐 같네요" 김학철의 막말, 처음 아니다 / YTN

      
김학철 “국민이 레밍(설치류) 같다는 생각이 든다” 발언 파문…‘의회’ 무...

조기 귀국한 충북도의원 박봉순 최병윤 "두고두고 반성하겠다"

홍준표 장화, 김학철에 뭍혔다…‘레밍과 한시간 봉사’

충북도의원 김학철, 애먼 도민에 폭언 "습성이 들쥐 같아…언론은 광견병"

5    체스터 베닝턴
체스터 베닝턴(Chester Charles Bennington) 가수
출생 : 1976년 3월 20일 (만41세)
소속 : 린킨파크,스톤 템플 파일럿츠

Chester Bennington Best Live Screams!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나는 내가 죽을거라고 생각했다” 무슨 일?

美 록밴드 '린킨파크' 리드싱어 '체스터 베닝턴' 숨진 채 발견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과거 발언 들어보니…"나는 내가 죽을거라고 생...

록밴드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자살

6    22사단
"육군 일병, 가혹행위·구타에 병원서 투신"…또 22사단

      
22사단 소속 일병 자살, 원인은 선임병들의 지속적 가혹행위 “해결책은 없나...

22사단 일병, '면제받지 못한 죄'의 '가혹한 처벌' … 새 부대에 담기도 전에

22사단 일병, '면제받지 못한 죄'의 '가혹한 처벌' … 새 부대에 담기도 전에

중공의 파룬궁수련생 인권탄압 반대 범국민대회


7    린킨파크 보컬
Linkin park - Faint Vocal cover (철사자) 박상원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나는 내가 죽을거라고 생각했다” 무슨 일?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과거 발언 들어보니…"나는 내가 죽을거라고 생...

록밴드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 베닝턴 자살

美록밴드 '린킨파크' 보컬 베닝턴 사망…자살 추정(종합)

8    썰전
썰전 227회 - [인천 초등생 살인범] 다중인격 주장, 오히려 가중처벌의 요소!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보수 혁신 선언

      
썰전 유시민, 청와대 문건…“이건 퇴각할 때 혼돈 그 자체였을 것”

美전직소방관, 집 앞 주차된 공사차량에 분노…18발 총격

‘썰전’ 유시민 “朴정부 청와대 문건 누가 남겨놨을 수도”

썰전 유시민, 청와대 문건…“또 다른 곳에서 찾아 분석 중일 수 있다”

9    죽어야 사는 남자
죽어야 사는 남자 1회 2회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 멍뭉미 폭발하는 철부지 남편 캐릭터로 화제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X신성록, 이렇게 만나도 돼? "자네를 찾은 이유가 ...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 애점 넘치는 한 마디 "오늘이 더 재밌어유"

[죽어야 사는 남자 리뷰] 최민수, ‘사위’ 신성록에게 선물 공세! 강예원 대...


10    다시만난세계
SBS [다시 만난 세계] - 하이라이트 영상

      
'다만세' 여진구, 해맑은 소년의 위로

'다시만난세계' 여진구, 이연회의 재회 "너 잘못 아냐, 이제 도망다니지마"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 "너 왜 빚지고 살아?" 이연희에게 막말 작렬

'다시만난세계' 여진구♥이연희, 12년 만에 재회 "이제 도망다니지 마"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