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7월 2일 1:32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나혜미
나혜미 영화배우,모델
출생 : 1991년 2월 24일 (만25세)
신체 : 170cm
소속 : 이매진아시아

일진 강유미 나혜미

      
'나혜미와 결혼' 에릭, 준비된 자식바보?…"아이들 밥 먹는 게 정말 예쁘다"

에릭♥나혜미, 웨딩촬영 현장 공개···남다른 ‘비주얼 커플’ 탄생

에릭, "40살 전에 결혼 하고 싶다"더니 결국! '의지의 사나이' 인정

나혜미, 과거 리즈 시절 눈길 "에릭이 반할만 하네"

2    리플리
RIPELY(리플리) - fool to love (prod. by hasoi)

      
일요일 주말 예능은? [TV 편성표 - 7월 2일] KBS1·2, MBC, SBS, E...

EBS1 편성 '리플리'는 … 맷 데이먼x주드 로 주연 '청불' 스릴러

[스타근황] ‘리플리’ 기네스 팰트로, 나이를 잊은 외모 화제…‘여전히 아름...

[EBS 세계의 명화] 리플리(The Talented Mr. Ripley)

3    에릭
에릭(문정혁) 가수,탤런트
출생 : 1979년 2월 16일 (만37세)
신체 : 180cm 71kg
소속 : 신화

#윤균상 #예지원 #허정민 #찰리박 등, '결혼 축하해요~' (#에릭♡#나혜미 결혼)

      
'나혜미와 결혼' 에릭, 준비된 자식바보?…"아이들 밥 먹는 게 정말 예쁘다"

에릭♥나혜미, 웨딩촬영 현장 공개···남다른 ‘비주얼 커플’ 탄생

에릭, "40살 전에 결혼 하고 싶다"더니 결국! '의지의 사나이' 인정

나혜미, 과거 리즈 시절 눈길 "에릭이 반할만 하네"


4    황치열
황치열 가수
신체 : 180cm 68kg
소속 : HOW엔터테인먼트

[M/V] Hwang Chi Yeul (황치열) - A Daily Song (매일 듣는 노래)

      
'유스케' 황치열, 훈훈한 비주얼 눈길 "넌 매일 듣는 노래가 뭐니?"

'유스케' 7월의 시작을 알린 황홀한 목소리들(feat.평행이론)(종합)

정우성·김수현까지 소환..'스케치북' 도플갱어 大잔치[종합]

[예능리뷰] ‘유희열의 스케치북’ 황치열-김태우, 임재범 ‘고해’ 열창하며...

5    무한도전
무한도전 535 20170624- Kim Soo-hyun, Spare failed too

      
'무한도전' 배정남 반고정 논란, 사람냄새 나는 심경고백[텔리뷰]

'음주운전' 길, 누리꾼 비난 봇물 "같은 실수 반복, 용서할 수 없어"

가수 길 또 음주운전 적발… SNS에 사과글 "입이 100개라도 할 말이 없다"

[케이블 연예/오락 편성표 - 7월 2일] tvN· Mnet· XTM· JTBC2· MBC every...

6    원썬
원썬(김선일) 가수

쇼미더머니6 원썬 짬에서나오바이브vs냉정한 심사위원 딘 ㅋㅋㅋㅋ

      
'쇼미더머니6', 1세대 원썬·디기리부터 양홍원·장용준까지 '힙합춘추전국시...

'쇼미더머니6' 광탈 원썬, 탈락 후 기분?…"너무 부끄럽고 내가 보기에도 오글...

'탈락 프리패스' 원썬, 과거 딘에게 "그레이 꼬맹이" 결국은 태도·실력 문제...

'쇼미더머니 6' 1세대 래퍼 원썬 탈락에 네티즌 "솔직히 올드해"


7    서청원
서청원 국회의원
출생 : 1943년 4월 3일 (만73세)

[서훈 청문회] 서청원 급대노!! 이건 정치보복이야! 이게 무슨 청문회야!! (+실시간채팅반응)

      
서청원 자유한국당 의원 아들, 호텔 로비서 쌍방폭행 혐의로 입건

한국당 서청원, 아들 폭행사건으로 과거 자녀들 특혜 의혹 재조명

호텔로비 폭행 연루 서모씨…서청원 의원 아들이었다

한국당 의원 아들=서청원 의원 아들…"피해자인 것으로 파악돼 해명 자료 준비...

8    아는형님
아는 형님 81회 - 손나은의 파워 댄스 'New Face'♪ 반전美 넘치는 매력에 심쿵♥ - 에이핑크

      
'아는형님' 한채영, 믿기 힘든 각선미... '아이 엄마 맞아?'

‘아는형님’ 한채영, 아이 엄마라곤 믿을 수 없는 각선미... ‘역시 바비인형...

'아는형님' 한채영 "이 시대의 가장 예쁜 연예인? 송혜교!"

'아는형님' 한채영 "서장훈, 농구장에서 몇 번 마주쳐…같은 아파트 살았었다...

9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 170624 E1081 귀신 쫓는 목사님, 의혹의 X 파일」 720p

      
‘그것이 알고싶다’, 네티즌 “낙서가 제일 소름” “시체 어디로 증발?”

‘그것이 알고싶다’, 네티즌 “낙서가 제일 소름” “사이코패스 넘은 듯”

‘그것이 알고싶다’ 김인숙 실종 사건…언니 집 벽면의 이상한 낙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다룰 '진돗개 숭배' 사건… 아이 시신, 동물사체와 암...


10    jlpt
JLPT 공부법 노하우! [일본어능력시험 공략법]

      
2일 JLPT 시험 시행…"이것만은 꼭 챙기세요!"

‘JLPT D-1’ 일본어능력시험, 필독사항부터 필수 준비물까지…

일본계 기업 채용 봇물...다이토키스코/와타미/SIEK 등 채용소식

신촌 일본어학원 YBM 일본어 전문센터, "목적과 수준에 맞춘 강의 제공하겠다...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