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
2017년 3월 22일 23:8 현재시각
이슈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민주당 경선
      
민주당 경선 투표 결과 유출 파장..당내 비상

민주당 경선, 곳곳서 과열..투표 결과 유출 논란까지

민주당 경선 현장투표 가보니..홍보 부족으로 우왕좌왕

민주당 경선 현장투표 시작..오후 6시까지

2    프리스틴
PRISTIN 가수
소속 : 플레디스
      
프리스틴 주결경, 인형 같은 외모 (프리스틴 데뷔 쇼케이스)

아이돌그룹 프리스틴 성연 데뷔 타이틀곡 '우 위' 작곡 참여

[★영상] 프리스틴, 강렬한 다크 섹시..'Black Widow'

[★영상] 프리스틴, 에너지 넘치는 아름다운 무대..'WEE WOO'

3    세월호 인양
      
세월호 인양 "내 딸 마침내 만나네"..세월호 인양에 '오열'

세월호 인양 왜 이제야? 과거 인양불가 이유들 보니..

'2만t' 세월호 인양은 어떻게..

세월호 인양 시작..내일 오전 11시쯤 수면 13m 위로

4    나는 자연인이다
      
로이킴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하고 싶다" [화보]

[나는 자연인이다] 김정환, 아름다운 이곳에서 아내와의 행복한 노년을 ...

[SS리뷰] '비정상' 최민용,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을 강추합니다

스테디셀러가 된 MBN의 '나는 자연인이다'

5    홍록기
홍록기 개그맨,뮤지컬배우
출생 : 1969년 10월 3일 (만47세)
신체 : 180cm 65kg
소속 : 틴틴파이브
      
'아빠본색' 주영훈♥이윤미, 홍록기 부부의 출산 전도사 (종합)

홍록기, 아내의 폭로 "오빠 별명 '압구정 보안관' 이었다"

[TV온에어] '아빠본색' 홍록기♥김아린, 자녀 계획 두고 '대립'

'아빠본색' 홍록기 아내 "남편, 나랑 친한 언니 먼저 꼬셨다"

6    라디오 스타
      
'라디오스타' 군대 간 광희, 폭로전으로 만신창이? "관심 없다"

'라디오스타' 정다래, 추성훈과 어깨배틀..규현도 놀란 어깨사이즈는?

'라디오스타' 이지혜 "난 '난자왕'이었다" 스튜디오 초토화

'라디오 스타' 광희 "군대 가기 전 재밌는 얘기 많이 했다" 본방사수 격려

7    싱가포르
      
텀브커피, 싱가포르 2호점 오픈

싱가포르, 4년 연속 생활비 최고도시..서울, 2계단 뛰어 6위

亞 칵테일 시장 '급성장'..싱가포르서 3월말 축제 열려

女女 커플이 싱가포르 후쿠오카 가는 이유는

8    김현욱
김현욱 MC,아나운서
신체 : 176cm
소속 : 위드메이
      
[시사풍향계-김현욱] 美에 중국 압박 강하게 요구해야

장성아카데미, 前 KBS아나운서 김현욱 강연

김현욱 아내, 이렇게 생기셨네요

세월호 본체 인양 시작.."이렇게 쉬운 일을 왜 이제서야"

9    영재 발굴단
      
원조 영재 조권, SBS '영재발굴단' 100회 특집 출연

[TV공감] '영재발굴단', 어떤 프로보다 희망찬 100회

'영재발굴단' 조권 혹은 깝권, 원조영재의 속사정 "멘토? 부모님과 나 ...

'영재발굴단' 조권 "찬물에 머리 감던 어머니 위해 뭐든 다했다"

10    안희정
안희정 충남지사
출생 : 1965년 5월 1일 (만51세)
      
[대선 여론조사] 문재인 독주..안희정·안철수 상승세

안희정 "文, 정 떨어져" 격한 반응..'네거티브' 충돌

'전두환 표창장'에 등돌리게 된 문재인과 안희정

문재인·안희정, '네거티브 책임' 정면충돌..루비콘강 건너나?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