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6월 11일 21:52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장미인애
장미인애 탤런트,영화배우
출생 : 1984년 5월 28일 (만32세)
신체 : 172cm 48kg

장미인애

      
장미인애 "허웅, 연인 관계 아니다" 열애설 부인

장미인애, 호피 무늬 비키니 속 꽉 찬 볼륨감..'시선 강탈'

장미인애, 허웅 열애설 부인 "이용 그만 하시죠"

"나라에 이용당했다" 장미인애, 열애설 부인에 덧붙인 주장

2    허웅
허웅 농구선수
출생 : 1993년 8월 5일 (만23세)
신체 : 186cm

이관희 파울을 실력으로 되갚아주는 허웅 170128

      
장미인애 "허웅, 연인 관계 아니다" 열애설 부인

장미인애, 허웅 열애설 부인 "이용 그만 하시죠"

장미인애, 열애설 부인한 허웅..알고보니 '농구대통령' 허재 장남으...

장미인애 "허웅과 연인 사이 아냐, 추측보도 그만" [공식입장 전문]

3    마키아벨리
운명에 저항하라. 마키아벨리의 군주론

      
'차이나는 클라스' 인문학 목사 김상근 교수 "마키아벨리 누명 벗기...

'차이나는 클라스' 마키아벨리는 킹메이커?..다시보는 군주론

[친절한 프리뷰] '차이나는 클라스' 김상근 교수 "마키아벨리 '군주...

[기고] 개혁의 성공은 사람이 답이다


4    배두나
배두나 탤런트,영화배우
출생 : 1979년 10월 11일 (만37세)
신체 : 171cm
소속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배두나 때문에 봤다가 컬쳐쇼크 받은 미드

      
'비밀' 배두나, 용의자 결백 입증..조승우 "내가 당했다"

'비밀의 숲' 조승우·배두나, 공조의 서막

'비밀의 숲' 배두나, 조승우에 "살인사건 범인 따로 있다"

'비밀의숲' 조승우, 경찰 스폰서 눈치챘다.. 배두나와 공조

5    송영무
송영무 참모총장,해군
출생 : 1949년 (만68세)

교육부총리 김상곤ㆍ국방 송영무ㆍ법무 안경환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조대엽 음주운전, 송영무 위장전입 또 다시 후보자 '흠결' 밝힌 청와대

송영무 "군 개혁 통한 능력보유 없이 전작권 환수 없다"

교육부총리 김상곤·국방 송영무·법무 안경환

송영무 국방장관 후보자 "군인공제회 아파트 분양..투기 아냐"

6    안경환
안경환 명예교수,인권위원장
출생 : 1948년 (만69세)

교육부총리 김상곤ㆍ국방 송영무ㆍ법무 안경환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검찰 개혁' 맡은 안경환..비 검찰 출신 인사

文 대통령, 교육 김상곤·법무 안경환 등 추가 인선

"법무부의 탈 검찰화 의지 인선"..교수 출신 안경환

김상곤·안경환·송영무·김은경·조대엽 장관 후보자 프로필


7    박명수
박명수 MC,가수
출생 : 1970년 8월 27일 (만46세)
신체 : 171.5cm

삼행시의 장인, 박명수 삼행시 레전드 모음 1탄

      
'미우새' 김건모母, 박명수 보더니 "비주얼 떨어진다" 돌직구

'미우새' 박명수 "아내 한수민 마음 잡으려 미국까지 날아갔다"

'미우새' 박명수, 아내 한수민 자랑 "하루 전화 10통"

'미운 우리 새끼' 박명수 "장가 잘갔다, 내 여자 만드는 재주 있어"

8    조승우
조승우 영화배우,뮤지컬배우
출생 : 1980년 (만37세)
소속 : 굿맨스토리

조승우&배두나, 불꽃 튀는 ′비밀의 숲′ 대본 리딩 현장 베테랑들의 첫 만남!

      
'비밀의 숲' 조승우·배두나, 공조의 서막

'비밀의 숲' 조승우, 잡힌 범인 죽음 알고 의혹

'비밀의 숲' 조승우 "블랙박스 영상 조작이다"..재수사 시작

'비밀의 숲' 조승우, 용의자 윤경호 자살에 의혹 "진범 누구?"

9    군주론
세상의 모든 법칙 - 군주론_#001

      
'차이나는 클라스' 마키아벨리는 킹메이커?..다시보는 군주론

'차이나는 클라스' 김상근 교수, 마키아벨리 ‘군주론’ 통해 하고 ...

'차이나는 클라스' 인문학 목사 김상근 교수 "마키아벨리 누명 벗기...

[기고] 개혁의 성공은 사람이 답이다


10    차이나는 클라스
20170430 차이나는 클라스 9회

      
'차이나는 클라스' 인문학 목사 김상근 교수 "마키아벨리 누명 벗기...

'차이나는 클라스' 마키아벨리는 킹메이커?..다시보는 군주론

'차이나는 클라스' 김상근 교수, 마키아벨리 ‘군주론’ 통해 하고 ...

[친절한 프리뷰] '차이나는 클라스' 김상근 교수 "마키아벨리 '군주...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