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 현재시각
이슈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월화드라마
      
[포인트1분]김지석, 이하늬에 "너의 마음을 얻고 싶다"

김정태, 안내상에 분노 "내가 이 꼴이 되었다고 우스운 것이냐?"

'역적' 김지석, 이하늬에 "네 마음 달라"

‘피고인’ 지성, 엄기준 살해 혐의 증거 찾았다

2    문재인 아들
      
문재인 아들, 자격증 하나 없이 동영상전문가 채용 "경력기술란 3줄 작성, ‘...

선관위 "문재인 아들 취업 특혜 허위 사실"...한국당 "명명백백 밝혀야"

문재인 아들 취업특혜 의혹에 한국당 “본인이 국민에 직접 밝혀야”

문재인 아들 문준용 한국고용정보원 이력서 논란…귀걸이 사진+짧은 자소서

3    sbs 온에어
      
[TV온에어] ‘사랑은 방울방울’ 강은탁, 왕지혜에 ‘프러포즈’…드디어 결실...

'컬투쇼' 하이라이트, "이젠 팬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애틋한 고백

윤지민 권해성 부부, "우리 딸 다른 남자랑 키스, 자랑" 유쾌한 친정만큼 시댁...

세월호 시험 인양 와이어·기상악화로 보류, 전문가 “인양 시 많은 구멍 뚫을...

4    서미경
      
[서울경제TV] 롯데 경영비리 첫 재판··· 오너일가 5명 법정에

[에너지경제신문 오프라인] 먼저 만나는 에너지경제신문 헤드라인 - 3월 21일

한 법정 선 롯데家 3부자…서미경도 출석

법정에 선 롯데 총수 일가…서미경도 출석

5    피고인
      
‘피고인’ 지성, 엄기준 살해 혐의 증거 찾았다

‘피고인’ 17회, 위기의식 느낀 엄기준 검찰청 찾아가 오승훈 회유

'피고인' 지성, 오연아 시신 찾았다...엄기준 '당황'

'피고인' 지성 반격, 엄기준에 "검찰에서 보자"… 혈흔 발견

6    학교폭력 실태조사
      
교육부, 전국 학교폭력 실태조사 스타트..."설문 참여 고고씽"

대전 중학야구부 선배들이 후배 상대 가혹 행위

교육부, 학교폭력 실태조사 실시...설문 참여 방법은?

[울산소식] 시교육청, 올해 '두드림학교' 61개교 운영 등

7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신예 송강, 청량 로맨스 최적화 비주얼로 시...

'그거너사' 이현우, 첫방 앞두고 인사 동영상으로 본방사수 독려

벼락처럼 찾아온 첫사랑…'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첫방송

배우 이유준,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캐스팅

8    sbs
      
‘피고인’ 지성, 엄기준 살해 혐의 증거 찾았다

생활의달인 팬케이크 비법은? ‘반죽+불조절+사과절임’

‘피고인’ 17회, 위기의식 느낀 엄기준 검찰청 찾아가 오승훈 회유

'피고인' 지성, 오연아 시신 찾았다...엄기준 '당황'

9    mbc온에어
      
[TV온에어] '김민희 불륜' 홍상수 부인 "이혼 없다, 생활비도 끊어"(리얼스토...

'원라인' 진구, '태후' 흥행 이후 술자리서 실종 "술 먹자 말만 하고 뜸해져"

[TV온에어] '황금주머니' 이선호vs지수원, 류효영 결혼 두고 날선 대립

[TV온에어] '행복을 주는 사람' 김미경, 이윤지·이규정 父 먼저 찾았다 '충격...

10    역적
      
[포인트1분]김지석, 이하늬에 "너의 마음을 얻고 싶다"

김정태, 안내상에 분노 "내가 이 꼴이 되었다고 우스운 것이냐?"

'역적' 김정태 "나가면 모조리 찾아내겠다"윤균상에 복수 예고

'역적' 김정태 "윤균상에 복수할 것" 탈출 계획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