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 현재시각
이슈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소래포구
      
국민 안전이 최우선... 문재인 '소래포구 화재' vs 정운찬 '보은 구제역'

인천 소래포구 화재, 220여개 좌판 화재보험도 못들었다···보상 못 받아

"소래포구 어시장 좌판에서 최초 발화"… 경찰 CCTV영상 분석

소래포구 상인들 “화재 원인은 변압기”

2    음악중심
      
'음악중심' B.A.P, 여심을 깨우는 감각적 무대 '웨이크 미 업'

B.A.P, '음악중심'서 팔색조 매력 '물씬'

티아라 지연, 알고보니 과거 음악중심서 방송사고...노래서 목소리'깜짝'

'음악중심' 비투비 VS B.A.P, 훈남들 동시 컴백에 설레는 여심

3    엄석대
      
‘고등래퍼’ 김선재, 엄석대로 만든 압도적 무대…“소름”

‘고등래퍼’ 김선재의 엄석대, 방송 후 강한 여운… 네티즌 “랩에 깊이가 있...

'엄석대'로 호평 받은 매드클라운, 도대체 어떤 곡이었길래?

매드클라운X김선재 '엄석대', 강렬한 울림 "'고등'래퍼 다운 무대"

4    러블리즈
      
B.A.P, '음악중심'서 팔색조 매력 '물씬'

'음악중심' 백퍼센트, 아쉬운 굿바이 무대 팬들의 진한 그리움...'어디 있니'

'음악중심' 비투비 강렬한 컴백무대, 女心 홀린 'MOVIE'

백퍼센트, '음악중심' 무대 '어디 있니'로 물들여

5    무한도전
      
무한도전 "유재석이 '고급시계'에?" 대결하나마나

7주만에 돌아온 ‘무한도전’, PC방 찾은 멤버들 모습 공개

'무한도전' 유재석, 볼링실력 공개 "운명 달렸다"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

6    미세먼지
      
미세먼지 짙은 주말 "완연한 봄…해 지면 쌀쌀해져요"

주말날씨, 낮 최고 20도…곳에 따라 초미세먼지 주의보

[YTN 실시간뉴스] 朴 소환 D-3...변호인과 수시협의 등 분주

내일(일) 봄기운 더욱 짙어져…미세먼지↑

7    우리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 이국주에게 볼뽀뽀… 든든한 외조까지 ‘상남자...

‘우결’ 슬리피, 이국주에 공개 볼뽀뽀…상남자 인증

‘우리 결혼했어요’ 장도연 애장품이 뭐기에… 최민용 “국화도에 이게 필요...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 과감하게 이국주 볼에 공개 뽀뽀 ‘상남자’

8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변사체로 발견된 19살 여고생, 죽음을 부른 현장실습

그것이 알고싶다, 죽음 부른 특성화고 현장실습 '빨간 조끼 징계' 충격

'그것이 알고 싶다' 저수지에 떠오른 익사체의 사연 "아빠 나 오늘도 콜 수 못...

'그것이 알고 싶다' 저수지에 떠오른 익사체의 절규 "아빠 콜 수를 못 채웠어...

9    양홍원
      
김선재의 '엄석대', 양홍원과 "똑바로 살어" 연관성 핫이슈 등극

Mnet '엄석대', 일진설 참가자에게 "똑바로 살어" 논란 확산

'고등래퍼' 엄석대, "똑바로 살어" 가사의 주인공은 양홍원?

‘고등래퍼’ 매드클라운X김선재, ‘엄석대’ 무대 본 누리꾼 반응 보니…“양...

10    홍준표
      
출정식 마친 홍준표 경남지사

서문시장상인회와 만난 홍준표 경남지사

서문시장상인회와 만난 홍준표 경남지사

서문시장 찾은 권영진 대구시장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