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4월 30일 22:22 현재시각 이슈
PC는 ctrl + d 또는 cmd + d 를 눌러 즐겨찾기
1    유희열
유희열 가수,작곡가
출생 : 1971년 4월 19일 (만46세)
소속 : 토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IU Pallet(feat GD) 아이유 왜 팔레트인지?? 와 아이유가 직접 지디의 랩 직접 소화 ㅋㅋ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 신동엽 "유희열, 학창시절 난봉꾼으로 유명" 폭로

[TV온에어] '미운 우리 새끼' 유희열, 엄마들 입담에 녹다운

'미운우리새끼' 유희열, "수면마취 도중 X 싼적 있어" 폭소

유희열, 알고 보니 '미운우리새끼' 애청자…"하나씩 변화가 생기더라"

2    이세영
이세영 영화배우,탤런트
소속 : 프레인TPC

비글미 끝판왕! 반전매력 이세영 셀프 카메라 [화장대를부탁해2]

      
이세영, 운동 인증샷 화제 "이번주부터 촬영 시작이라" 집중하는 모...

이세영, 상큼한 미모의 생얼 공개 '눈길'

심상정 캠프 "득표율 목표치 15%로 상향"

이세영,'복면가왕' 키싱구라미였다..'오빠야'로 애교 발산

3    사전투표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관리 교육영상

      
대선 첫 사전투표·인증샷 허용..'먼투족' 'V3' 마케팅

43판/문재인 "최순실, 4대강, 자원외교 비리 환수"

다문화가족 대선 체험해요

대선 투표용지 인쇄..판세 '1강 2중 2약'


4    문재인 신촌
문재인 신촌 유세 풀영상. 신촌도 디비졌다. 오늘 연설 핵사이다! + 실시간 채팅

      
43판/문재인 "최순실, 4대강, 자원외교 비리 환수"

文 충청 洪·安 수도권 劉·沈 영남 공략… 속도 내는 5인방

신촌 문재인 유세, 인산인해

신촌서 연설하는 문재인

5    이수경
이수경 탤런트,영화배우
소속 :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썸남썸녀]이수경 운전대 잡으니 김여사가 따로없네

      
이수경, 역학자 말에 발박수와 헤드뱅잉까지 '폭소'

[M+TView]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수경의 '4차원' 매력에 빠져봅시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뷰] 이수경, 역술가 제안에 의심 제로! 우스...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뷰] 이수경, 이불경으로 개명? 역학자 조언에...

6    신동엽
신동엽 MC,개그맨
신체 : 176cm 68kg
소속 : SM C&C

★ 신동엽 -- (19금 ) 철판 연기 드립~ ♬

      
'미운우리새끼' 신동엽 "유희열, 학창시절 난봉꾼으로 유명" 폭로

'미운우리새끼' 신동엽, 유희열 중 김건모 어머니의 선택은?

'미우새' 박수홍 母 "남편보다 아들 건강이 더 걱정"

토니안 母 "이상민 위해 국민모금이라고 하고파"


7    근로자의 날
근로자의 날

      
'근로자의 날' 택배 영업 하나요? 근로기준법상 '노동자'가 아닌 까...

근로자의 날, 휴무는 어디? 종합병원,은행 문닫고 관공서, 우체국 ...

이해우 인천항운노동조합 위원장, 동탑산업훈장 수상

[내일 날씨] 전국 대체로 맑음…미세먼지 ′보통′ 오존 ′나쁨′

8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가(Dylan Nathan) 가수

[Preview 따끈 예고] 20170422 Father I'll Take Care of You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EP.46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8회 이슬비,박은빈에게 무릎...'도둑놈 도...

[창간 14주년]★들의 축하 메시지!..‘아제모’ 이태환 “14주년 ...

안효섭 미모 셀카..포스트 김재원? '얼마나 닮았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김재원, 이태환 가족들에게 마지막 인사

9    전립선
3년 동안 전립선 마사지 받으러 다니면서 얻은 꿀팁 푼다 썰

      
'미우새' 박수홍, 父와 하이파이브 "우리는 전립선 왕 집안"

일상에서 암을 유발하는 원인 5가지

구글 '인공지능 의사', 이제 안구 질환·유방암도 진단한다

10년 새 급증가한 전립선암 사망률, 후유증 없는 암 치료는?


10    장하성 교수
장하성 대학교수
출생 : 1953년 9월 19일 (만63세)

[한국인, 우리는 누구인가] 정의로운 한국 자본주의는 가능한가? (장하성 교수)

      
장하성 교수, "흙수저로 태어나 금수저 되기 절대 불가능"▲

'차이나는 클라스' 장하성, "과거엔 내가 유시민보다 10배 더 유명"

'차이나는 클라스' 장하성, 실감나는 유신정권 언급 "학생이 데모 ...

장하성 "6·25전쟁 이후 부모세대보다 못 살게 된 최초 세대" 2030 ...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