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4월 30일 0:02 현재시각 이슈
PC는 ctrl + d 또는 cmd + d 를 눌러 즐겨찾기
1    이희성
이희성 공기업인,정무직공무원
출생 : 1924년 (만93세)

제6회 산청군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 (선+1)부 결승 김진혁(선) vs 이희성(1)

      
[UCN PS 2017] "대학이 없어질 수도 있는 미래 … 4차 산업혁명·재정난 대응...

[주간한국] 특검의 무뎌진 창, 이재용의 삼성방패 뚫을 전략 있나

[트럼프 폭탄] 美관세 무기화에 韓철강업계 '깊은 한숨'

韓 수출기업 수입규제 중국 아닌 인도·미국 주의

2    전두환
전두환 대통령
출생 : 1931년 (만86세)

      
'그것이 알고싶다' 시민들 총기 탈취? "실탄 없는 것 돌려줬다" 장갑차에 군인...

'그것이 알고싶다' 처절했던 1980년 광주의 봄 '총 맞아 눈알 사라진 母-임신...

'그것이알고싶다' 전두환 회고록 "518민주화운동 민간인 학살? 의도적·무차별...

[방송리뷰] ‘그것이 알고 싶다’ 김윤식, “5.18 당시 계엄군 중사가 대검으...

3    마리텔
강성태의 고된 마리텔 전반전 ★ 공신 강성태

      
'마리텔' 오늘(29일) 결방…대선 방송연설 편성 여파

'마리텔' 29일 결방·'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지연방송…대선연설 방송 여파

‘마리텔’ 29일 결방 확정, ‘대통령선거 연설방송’ 여파

‘마리텔’ 오늘 방송 결방...‘대통령선거 연설방송 편성’


4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아버님제가모실게요47회예고 17.04.29

      
‘아버님제가모실게요’ 김재원, 박회장 구출 후 고인범 악행 폭로 “난 이태...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김재원, “고은범, 내가 바로 이태환...

'아제모' 김재원, 동생위해 박회장 구출했다 [종합]

‘아제모’ 김재원X선대회장, 주주총회 등장···'형의 복수'(종합)

5    프로듀스 101 시즌2 투표
PRODUCE 101 season2 투표의 중요성 From 아이오아이ㅣ프로듀스101 시즌2 Teaser 161212 EP.0

      
'프로듀스101 시즌2' 시청률 상승세, 최고의 1분은 '상남자' 배틀… 자칭타칭...

'프로듀스 101 시즌2' 박우담, "메인보컬 하나만 바라보고 왔다"…솔직 고백

‘프로듀스 101 시즌2’ 1차 투표 마감, 첫 탈락자는? 박우담ㆍ주진우ㆍ성현우...

'프로듀스 101' 강다니엘, 박지훈 제치고 직캠 1위...네티즌들"갓다니엘" "데...

6    레알마드리드 발렌시아
발렌시아-레알 마드리드 골모음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발렌시아 제물로 바르셀로나전 패배 분풀이?

'호날두-하메스 출격' 레알 마드리드, 발렌시아전 선발 명단 공개

[라리가 35R] 레알, 발렌시아전 선발 발표...호날두-하메스 출격

[라리가] '호날두 선발' 레알, 발렌시아전 선발 라인업 발표


7    최정윤
최정윤 탤런트,영화배우
신체 : 162cm 46kg
소속 : 에프이엔티

현장토크쇼 TAXI - 청담동 며느리 최정윤편

      
최정윤 남편 윤태준 구속, 오너가 2세의 끝없는 욕망…40억 주가 조작

배우 최정윤 남편 윤태준 '주가조작’ 구속

오너가 2세의 끝없는 욕망…40억 주가 조작

[더하기 뉴스] 노회찬도 "굳세어라 유승민"…'사퇴' 남재준은 "洪 지지"

8    무한도전
무한도전 526회 김연아 등장에 집요하게 취조(?)하는 양세형?!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무도 시청률 보다 좋아

‘무한도전’ 박명수, ‘진실게임특집’ 아예 거짓말쟁이 되기로 작정

'무한도전' 박명수, 유재석 블랙리스트 가능성에 동요한 사연? "이거 못 하겠...

'무한도전' 박명수, 돈 때문에 '무한도전'한다..거짓말탐지기 결과는?

9    토익
[토익] 해커스 김동영쌤의 신토익 RC 5월 적중예상특강

      
'토익 만점' 타블로, 훈훈 지적인 모습 '시선 집중'

토익인강 '토마토클래스', 황금연휴 맞이 한정 '골든타임' 이벤트 실시

4월 30일 토익 난이도는? 시원스쿨랩, 토익정답 분석 서비스 전격 공개

청년들, 왜 조국 떠나 낯선 땅 떠도는가


10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1073회 170422

      
'그것이 알고싶다' 시민들 총기 탈취? "실탄 없는 것 돌려줬다" 장갑차에 군인...

'그것이 알고싶다' 처절했던 1980년 광주의 봄 '총 맞아 눈알 사라진 母-임신...

'그것이알고싶다' 전두환 회고록 "518민주화운동 민간인 학살? 의도적·무차별...

[방송리뷰] ‘그것이 알고 싶다’ 김윤식, “5.18 당시 계엄군 중사가 대검으...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