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8년 5월 18일 2: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양예원
      
양예원 性추행 사태, 치욕적 알몸 제안 "XX 안에 손 넣으라고…피 닦고 나와"

양예원 집단 性추행 파문, 알몸 명령 "XX 안에 손 넣으라고…피 닦고 나와"

양예원-이소윤, '시사쇼' 사회자 "차마 다 보여드릴 수가 없다"

양예원-이소윤 언급한 '시사쇼' 사회자 "입에 담을 수 없는 것들도..."

2    네이버
      
네이버, 오류 원인은 무엇? 갑작스러운 상황에 누리꾼 '멘붕' "일상이 마비된...

‘버닝’, 스크린데일리 역대 최고 평점…‘수상 정조준’

네이버, 18일 오전 2시쯤부터 정상 접속

외모지상주의 하늘, 근황 공개…"NYC"

3    기은세
      
‘해투3’ 강주은 “최민수, 두번째 만남에 프러포즈···누군지도 몰랐다”

'해피투게더3' 기은세 "소유진 기운 받아가고 싶어" 임신 소망

[똑똑SNS] 기은세, 소유진X강주은X별과 완벽한 아내 포스 ‘남편 보고 있나?’

기은세, 남편은 내 삶의 지주 "결혼 확신 없었지만 남편보고 맘먹어"


4    이소윤
      
이소윤 姓추행 폭로, 감금된 채 음란 사진 촬영 "불법 성인사이트에선 여자는...

'姓추행 폭로' 이소윤, "불법 성인사이트에선 여자는 사람 취급 안해" 감금한...

양예원-이소윤, '시사쇼' 사회자 "차마 다 보여드릴 수가 없다"

양예원-이소윤 언급한 '시사쇼' 사회자 "입에 담을 수 없는 것들도..."

5    네이버 오류
      
네이버, 오류 원인은 무엇? 갑작스러운 상황에 누리꾼 '멘붕' "일상이 마비된...

네이버 오류…"공지사항이라도 올려줘야"

네이버 홈페이지 접속장애…홈페이지 기능 대부분 '먹통'

네이버 오류?… 네티즌 SNS에 올린 글 보니

6    버닝
      
‘버닝’, 스크린데일리 역대 최고 평점…‘수상 정조준’

버닝, 숨겨진 '코드' 찾기 … '칸'에서 통할까

버닝, 숨겨진 '코드' 어디에 … '칸'에서 발견될까

‘버닝’, 개봉 첫날 5만 동원…‘데드풀2’ 1/5 수준


7    수지
      
수지, 양예원-이소윤 성범죄 피해 청와대 국민청원 공개 지지

수지 , 당당하게 멋진… 양예원 위해 목소리 내줘서

수지, 당당하고 멋지고 … 양예원에 목소리 보태줘서

'청와대 국민청원' 수지, "모든 여성은 성적 도구 아닌 같은 인간"…피해자에...

8    나의 아저씨 ost
      
'나의 아저씨' 방영종료, 새삼화제 되는 과거 아이유(이지은)·이선균·이지아...

‘나의 아저씨’ 고우림 OST, 더욱 깊은 울림 선사

'나의 아저씨' OST '숲', 아이유 향한 따뜻한 응원 담았다

'나의 아저씨' OST '어른·보통의 하루' 등 CD발매… 러브홀릭 지선 '숲'

9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성유리도 애청자…"행복하자"

나의 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성유리도 애청자…"나의 아저씨 앓이"

서현우 '반가운 손인사' (나의 아저씨 종방연)

정재석, 기분 좋은 미소 (나의 아저씨 종방연)


10    피파온라인4
      
'피파온라인4' 윤태진 아나운서, 로타와 과거 화보 '숨멎' 섹시美 발산 '시선...

'피파온라인4' 윤태진 아나운서 "청순+섹시 甲 입증" 로타와 과거 화보 보니?

'피파온라인4' 공개 서비스 개시…실제 축구와 얼마나 닮았을까

'피파온라인4' 공개 서비스 돌입...피파 시리즈 신화 이어가나?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