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8년 5월 9일 21: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이재포
      
이재포 법정구속, '여배우 허위기사' 작성 혐의

개그맨 출신 언론인 이재포 '명예훼손' 법정구속

개그맨 출신 기자 이재포, 여배우 명예훼손 '실형'

이재포, 당사자 백종원도 여배우도 황당해 했던 기사… 무슨 내용이었기에?

2    미나
      
‘살림남’ 류필립, 비키니 고르는 미나에 “완전 섹시할 것 같다”

류필립, 라면으로 주린 배 채운 후 웨이크보드 성공...‘폭소’

`살림남2` 류필립, ‘물보라 돌진남’ 보는 미나에 질투X승부욕 폭발

[포인트1분] '살림남2' 류필립, '짠'한 라면 먹방 이후 수상스키 '성공'

3    삼성꿈장학재단
      
삼성전자, 삼성꿈장학재단에 11억2천만원 출연…저소득학생에 年 240만원 혜택

"저소득학생에 年 240만원"…삼성꿈장학재단 사업에 삼성전자, 11억2천만원 기...

삼성꿈장학재단, 저소득층 고등학생 대상 매월 20만 원 장학금 지원… 신청 방...

'삼성꿈장학금' 지원 자격과 신청 방법은? 선발되면 매월 20만원 지원 받아


4    마카롱 10개
      
마카롱 10개 사건, 고객과 카페 주인 맞고소…"CCTV 공개로 불면증까지 왔다"

마카롱 10개 사건 , 접근하기 난해한 시나리오가 , 외다리에서

마카롱 10개 사건, 접근하기 어려운 시나리오를 , 외다리로 몰려

마카롱 10개 사건, "CCTV 공개에 불면증까지 와"…카페 주인과 고객의 법적 공...

5    수목드라마
      
'스위치' 장근석, 완벽한 슈트 핏..긴 기럭지 '눈길'

'손꼭잡고', 한혜진 살 수 있을까…종영 D-1 관전포인트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한혜진, 딸 이나윤 끌어안고 폭풍 오열! '맴찢'

수목드라마 '슈츠' 장동건이 극중 13년을 뛰어넘는 방법…검사든 변호사든 멋...

6    연금복권
      
358회 '연금복권520' 당첨자 발표 - 1등 당첨번호는 '2조 3 0 1 7 3 1 ', '4조...

제358회 '연금복권520' 당첨자 발표 - 1등 당첨번호는 '2조 3 0 1 7 3 1 ', '...

연금복권520, 358회차 당첨번호 공개돼…'최초의 연금식 복권으로 매월 500만...

연금복권 358회 당첨번호 발표...실수령액은 얼마?


7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PD 아이유 출연에 눈물까지..."로리타 콤플렉스 논란 있었는데...

'나의 아저씨' 송새벽, 고맙다고 혼잣말 하는 이선균에 "그럼 들리냐? 문자해...

‘나의 아저씨’ PD 아이유 출연에 눈물을?...“로리타 논란 있는데 괜찮냐고...

'나의 아저씨' 이지은과 삼형제, 앞으로 어떻게 될까?

8    티빙
      
박규리, 5월 첫 국내 단독 팬미팅 개최 “팬들과 만남 설레”(공식)

박규리, 日 이어 국내 팬 만난다…19일 단독 팬미팅 개최

박규리, 국내 첫 단독 팬미팅 개최…'생일 맞이 특급 팬 사랑'

박규리, 19일 단독 팬미팅 개최 "오래 기다려준 팬들 생각에 설렌다"

9    스포츠조선
      
[포토] 연패 탈출한 LG '이제는 연승이다'

[포토] 정찬헌 '깔끔하게 막았다'

[포토] 임찬규 '연패, 제가 끊었어요'

[포토] 롯데에 승리하며 8연패 탈출한 LG


10    tvn
      
'나의 아저씨' PD 아이유 출연에 눈물까지..."로리타 콤플렉스 논란 있었는데...

'리치맨' 김예원 "아주 재밌는 드라마가 시작된다"

'나의 아저씨' 송새벽, 고맙다고 혼잣말 하는 이선균에 "그럼 들리냐? 문자해...

‘나의 아저씨’ PD 아이유 출연에 눈물을?...“로리타 논란 있는데 괜찮냐고...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