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8년 5월 2일 22: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박진영
[이브닝] 박진영, '구원파' 논란..."성경공부 모임일 뿐!" / YTN

      
디스패치, 이미 아는 사람은 많다는 ‘친SM’ 성향 매체?

'구원파' 유병언, 생전 순수한글 좋아해… 세월호 뜻은?

'구원파' 유병언, 순수한글 좋아했다… 세월호 뜻은?

[Oh!쎈 레터] "비난 NO" 스승 김형석 나섰다..박진영·배용준 구원파 의혹 벗...

2    구원파
      
디스패치, 이미 아는 사람은 많다는 ‘친SM’ 성향 매체?

'구원파' 유병언, 생전 순수한글 좋아해… 세월호 뜻은?

'구원파' 유병언, 순수한글 좋아했다… 세월호 뜻은?

[Oh!쎈 레터] "비난 NO" 스승 김형석 나섰다..박진영·배용준 구원파 의혹 벗...

3    나의 아저씨 결방
      
‘나의 아저씨’ 결방..tvN 측 “오달수→박호산 교체로 촬영 지연”

'나의 아저씨' 결방 속 박호산 흰머리 일화 재조명...어떤 사연이 있길래?

'나의아저씨' 결방, 박호산 아들 박준호와 훈훈한 투샷 '붕어빵 부자'

'나의아저씨 결방' 박호산, 방송서 언급한 흰머리...신동엽까지 부러워 한 사...


4    윤일상
      
부'산갈매기'도 못 듣는 야구장... 어이없는 KBO

[이슈+] 이제 야구장에서 응원가 못 듣는다

프로야구 선수 등장음악 전면중단

KBO 구단 "선수 등장곡 사용 중단...저작권 법적 대응한다"

5    광주 폭행
      
광주 폭행 피해자 친구가 올린 글 보니… "저도 구타당해 앞니가 나가 치료 중...

광주 폭행, 여중생 사건 데이트 폭력 등 '대륙판 분노'도

광주 폭행, 대륙판 데이트 분노 사건도, '부산 여중생' 등

광주 폭행, "어떻게 저렇게까지 할 수 있나?" "아무 관계없는 나도 화나는데 ...

6    7번가피자
      
7번가피자, 본사 갑질 논란 잊게 만든 직원의 충격적 일탈 "소비자 모독인가"

7번가피자 욕설 논란, 문제의 직원 퇴사했지만..후폭풍 어쩌나

7번가피자, "예의는 어디에 두고 온 진상이냐" "파트 타이머도 같이 데리고 가...

7번가피자 '말귀 못 알아X먹는 할배 진상' '욕설 영수증' 파문…"고객 심려끼...


7    나의 아저씨
      
'나의아저씨' 이선균 "아침까지 음주? 생활 연기 위한 것"

‘나의 아저씨’ 아이유 “투박한 이지안, 연기하며 마음 아파” 울컥

[TV온에어] '나의 아저씨-스페셜' 이선균·이지은, 훈훈한 촬영장 비하인드

"명대사 넘쳐" '나의아저씨' 이선균X이지은, 직접 뽑은 명장면 공개

8    한끼줍쇼
      
'한끼줍쇼' 박기웅x한은정, 광교 신도시서 한 끼 도전… 냉당한 반응-굴욕에'...

'한끼줍쇼' 박기웅, 악역 잊게 만들 엉뚱 매력 예고

'한끼줍쇼' 한은정 일상 셀카! 완벽 이목구비에 뽀얀 피부까지 '청순미녀' 박...

한현민, 과거 장윤주와 찍은 우월한 기럭지 투샷..."헐 이렇게 다리가 길어.....

9    꿀잼티모
      
롤 신스킨 '꿀잼티모' 출시 예고… 꿀잼 허니잼 '이건 꼭 사야해'

점검 완료한 리그오브레전드(롤), 8.9 패치노트 공개…마법사 챔피언 변경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9 패치노트…마법사 챔피언 변경·...

[패치] '불의 축제 이블린' 곧 출시! '도란의 반지' 변경된 8.9 패치


10    류태준
      
[Oh!쎈 레터] "재결합 인정·결혼 NO"..류태준, 떠들썩하게 중계되는 열애사

류태준, 일반인 여자친구와 재결합..."자연스럽게 다시 만났다"

'파워블로거와 재결합' 류태준, SNS에 공개된 근황…'여전한 외모'

류태준, 파워블로거 A씨와 재결합…결혼·임신은 부인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