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8년 4월 26일 22: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박지훈 번역가
      
"어벤져스3 오역, 번역가 퇴출" 국민 청원까지

'어벤져스 3' 오역 논란 시끌, 누리꾼 반응..."이 사람 빽 있나? 이슈 몰려고...

'어벤져스 오역 논란' 박지훈 번역가, "은어 쓰는 건 좋아한다"

‘어벤져스 3’ 오역 논란, 누리꾼 반응 눈길...“이슈 몰려고 오역? 노이즈 ...

2    슈츠
      
‘슈츠’ 장동건, 박형식 해고철회, “변호사에게 수트는 갑옷”→파트너 인정

‘슈츠’ 박형식, 장동건 공익사건 맡았다…특급 조언

'슈츠' 박형식, 해고 위기 넘기고 장동건과 로펌 근무 시작

“불평등한 시선 없죠?”…‘슈츠’ 박형식 VS 고성희, 은근한 신경전

3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윤종훈, 태규-신성록 영향에 폭탄 고백…“좋아하는 사람 있어...

'해피투게더 3' 다솜, 반전 비키니 몸매 사진 눈길...'환상적인 자태'

'해투3' 트와이스 "박진영, 녹음실서 K팝스타 점수봇 빙의"

'해피투게더 3' 다솜, 환상적인 비키니 몸매 뽐내는 사진 '남심강탈'


4    남북정상회담 시간
      
[남북정상회담]소떼 길에 소나무 심고, 대동강·한강물 뿌려준다

박원순 "3선 성공한다면 경평축구, 서울-평양 회담 추진 해야죠"

임종석 "정상 합의 명문화하면 '판문점 선언'으로 썼으면 한다"

고유환, “처음부터 완벽한 비핵화 표명, 쉽지 않을 듯”

5    나의 아저씨
      
'슈츠' 박형식, 해고 위기 넘기고 장동건과 로펌 근무 시작

'나의 아저씨' 송새벽, 납치해달라는 나라에 "너 나랑 청소하고 결혼할래?"

'나의 아저씨' 이지은, 이선균에 또 고백 "아저씨는 왜 나한테 잘해줬는데요?...

[TV온에어] '나의 아저씨' 이지은, 또 이선균에 고백 "더 좋아졌다"

6    도시어부
      
'도시어부' 김광규, 역시 입담 대박..."몽정을 한다" 충격

‘도시어부’ 이경규, 공황장애로 수면제까지?...“스트레스로 집에서 울었다...

'도시어부' 김광규·지상렬 vs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펼치는 '진해 봄...

'도시어부' 이경규, 공황장애 이유 XX 때문?..."수면제 먹고 집에서 울었다"


7    장동건 나이
      
‘슈츠’ 장동건 어느덧 46세…시청자 “나이들 수록 중후하고 멋있어”

‘슈츠’ 장동건 “박형식? 실제 만나보니…”

장동건, 나이가 얼마길래?…믿을 수 없는 박형식과의 나이 차

장동건, 46세 나이에도 훈남외모 그대로 '최강동안'

8    두산건설
      
두산중공업 두산건설 1분기 영업이익 늘어, 두산엔진은 적자전환

"아파트 입주 시작하는데 밖은 공사장, 안은 균열"

아우들 덕 본 두산중공업, 수주 확대로 회복 기약

[어닝 18·1Q]두산중공업, '인프라코어'의 힘!

9    이지아
      
[TV온에어] '나의 아저씨' 이지은, 또 이선균에 고백 "더 좋아졌다"

‘나의 아저씨’ 이지은, 이선균 한마디에 변했다 “보고 싶어서 기다렸어요”

‘나의 아저씨’ 이지아, 오열하면서 속내 털어놔…“내가 두 번째이기는 해?...

'나의 아저씨' 이지아, 이선균 질책에 "당신한테 내가 두 번째이기는 해?"


10    임하룡
      
'마이웨이' 임하룡 "개그콤비 김정식과 대박, 돈 많이 벌었다"

'인생다큐 마이웨이', 임하룡 여장을 싫어했던 아들 임영식은 누구?

'마이웨이' 임하룡 "원래 야간업소 MC, 느닷없이 개그맨 됐다"

‘마이웨이’ 임하룡 “전유성 소개로 야간업소 MC에서 개그맨 됐다”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