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8년 4월 15일 8: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조현민 음성파일
      
대한항공 조현민, 음성파일 파장…귀국 후 인터뷰 "제가 어리석었다"

대한항공 조현민, 욕설 음성파일에 네티즌들 반응…'또 갑질이야?'

신동욱, 대한항공 조양호 차녀 조현민 음성파일 논란 "콩 심은데 팥나고 팥 심...

조현민 추정 음성파일 파장...귀국 인터뷰 “제가 어리석었다”

2    민지영
      
민지영 남편 김형균과 함께 거울셀카 "듬직한 내 남편"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민지영-김재욱 아내 박세미-김단빈, 며느리들의 발칙...

며느리 박세미·민지영·김단비의 반란…'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첫방 시청률...

민지영 남편 김형균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내게 질문 던진 계기”

3    조양호
      
조양호 회장, 조현아 관련 사과 재조명… "교육을 제대로 못 시켜서..."

대한항공 조현민, 욕설 음성파일에 네티즌들 반응…'또 갑질이야?'

신동욱, 대한항공 조양호 차녀 조현민 음성파일 논란 "콩 심은데 팥나고 팥 심...

조현민 귀국 “얼굴에 물 안 뿌려… 바닥에 밀쳤다”


4    토트넘 맨시티
      
토트넘 맨시티 대결서 손흥민 4연속 골침묵, 디종 권창훈 3경기 연속골 '태극...

토트넘 맨시티 손흥민 4연속 빈손, 디종 권창훈 3연속골 '희비'...기성용은 에...

[토트넘-맨시티] 발목 꺾인 델레 알리

'토트넘' 손흥민 '맨시티' 콤파니와 치열한 몸싸움

5    조현민
      
조현민 '고개' 숙였다

조양호 회장, 조현아 관련 사과 재조명… "교육을 제대로 못 시켜서..."

'물벼락 갑질' 조현민, 급거 귀국…“어리석었다. 죄송하다”

대한항공 조현민, 음성파일 파장…귀국 후 인터뷰 "제가 어리석었다"

6    신승남
      
'그것이 알고싶다' 신승남 前 검찰총장 "너는 씻은게 예쁘다"

[간밤TV] ‘그알’ 신승남 전 총장 성추행, 날짜 공방으로 바뀐 이유

꽃뱀으로 내몰린 피해자…신승남 전 검찰총장 골프장 성추행 사건 전말

[TV풍향계]'그것이 알고싶다'여기숙사 찾은 신승남 전 검찰총장 성추행 다뤄,...


7    로또
      
로또 당첨자 “신용카드를 잘못 써 3천만원의 빚이 있었다” 사연 밝혀

제802회 로또복권 당첨번호, 1등 수령 금액은?…'10억 8,294만 원'

[시청률IS] '같이 살래요', 시청률 24.8%..장르불문 전체 TV 1위

[별자리로또] 4월 15일 일요일 아쉬운 금전운..."띠별 운세는?"

8    jtbc 골프
      
'JTBC 골프' 롯데 챔피언십 최종라운드 생중계… 박인비, 세계랭킹 1위 도전

김시우, 19개 최다 버디 발판 통산 3승 기회

이탈리아 유기농 동물사료 업체부터 식물성 고기 회사까지… 넥슨 김정주, 투...

'그것이 알고 싶다' 전직 검찰총장 성추행 의혹사건 진실은? 성범죄와 무고죄...

9    ufc
      
‘살미도’ 파이터 김동현 “여성호르몬 나와..폭력 싫어질까 걱정”

UFC 2위 토니 퍼거슨이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조롱한 까닭

[UFC]더스틴 포이리에 vs 저스틴 게이치 '창과 창의 대결'… 중계는?

맥그리거 vs 메이웨더, UFC 맞대결 구체화, 영국 언론의 관심 극대화


10    큐넷
      
사회교육중앙회, '무료 자기개발지원' 구인구직사이트‧취업센터 관련 심리상...

‘심리상담사 무료지원 인터뷰’ 공황장애, 불면증, 조울증 등의 심리치료 관...

큐넷, 2018 정기 기능사 1회 실기시험 2차 합격자 발표…합격률은?

사회교육중앙회, '무료 자기계발지원' 유망직업 취업•채용 돕는 심리검사•상...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