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8년 3월 22일 15: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코스닥
      
[마감 시황] 외국인의 '팔자' 기조.. 코스닥 871.62(▼13.93, -1.57%) 하락 마...

2    고성희
      
고성희, 김동준과 열애설 헤프닝(?) 과거 "진짜 사랑도 해보고 싶다, 연애할 ...

김동준과 열애설 고성희, "이제 연애할 시기"

고성희 “나는 허당, 실제로 잘 넘어진다” 과거 인터뷰 눈길

'김동준과 열애설' 고성희, "난 사랑에 대한 갈증이 커진 상태"…갑작스럽게 ...

3    코스피
      
[마감 시황]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매수세.. 코스피 2496.02(▲11.05, +0.44%...

[마감 시황] 외국인 매수 우위... 코스피 2,496.02p(+11.05p, +0.44%)로 마감


4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작가 "동성애든 아니든 첫사랑은 중요하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전세계 영화제 뜨거운 관심 ‘한국 관객에도 통하나...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실검 등장, 그 이유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오늘(22일) 개봉… 소년의 여름보다 뜨거운 첫사랑

5    김동준
      
고성희, 김동준과 열애설 헤프닝(?) 과거 "진짜 사랑도 해보고 싶다, 연애할 ...

김동준과 열애설 고성희, "이제 연애할 시기"

김동준, 귀여운 상남자 키스 화제 "미소유발"

아프리카TV, APL 시즌1 프로 투어 오픈 슬롯 예선 참가자 모집

6    육지담
      
육지담, 연이은 심경글…‘입원’ 의혹까지

[M+초점] 육지담, ‘무엇’이 빠진 요구…횡설수설 대신 해명이 필요할 때

[차트IS] 워너원, 컴백주에 차트 16위..'괴물 신인' 어디갔나

육지담, 최근 지인들 수소문해 강다니엘 개인 번호 요구?


7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과한 아이유 폭행신, 방통심의위에 민원 접수

‘나의 아저씨’ 측은지심 지닌 삼형제와 기회 조차 없었던 이지은, 이들이 보...

'나의 아저씨' 장기용, "눈 앞이 깜깜하더라" 극중 생동감 넘치는 아이유 폭행...

[종합] ‘나의아저씨’ 측 “폭행신, 긴호흡으로”… 방심위 민원접수

8    연남동 539
      
'연남동539' 정성운, 젠틀한 신사↔사기꾼 오가는 반전 매력

[근황] '연남동 539' 오윤아, 여유로운 일상 공개…'눈길'

‘연남동539’ 정성운, ‘젠틀남’과 ‘사기꾼’ 사이

'연남동 539' 고나은, 리얼 취준생 연기···'공감+웃음' 잡았다

9    장기용
′나의 아저씨′ 장기용, 남길선배 → 아이유 구타 사채업자 ′나쁜남자′ 변신! 180322 EP.62

      
‘나의 아저씨’ 과한 아이유 폭행신, 방통심의위에 민원 접수

'나의 아저씨' 장기용, "눈 앞이 깜깜하더라" 극중 생동감 넘치는 아이유 폭행...

[종합] ‘나의아저씨’ 측 “폭행신, 긴호흡으로”… 방심위 민원접수

'나의아저씨' 아이유 폭행장면, 시청자 '불편 토로'·방심위 민원 접수까지


10    김태리
      
[★SNS]"꿈은 이루어진다" 류준열, 레드벨벳 슬기와 화보 촬영

비수기 극장가 한국영화 강세냐 할리우드의 반격이냐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청춘들의 특별한 사계절"..'리틀 포레스트', 계속되는 흥행 열기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