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8년 3월 22일 10: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고성희
      
고성희x김동준, '마스터키' 다시 보니 '설렘♥ 그 자체'

고성희, 남다른 자태 아슬아슬 파격 노출 드레스 눈을 어디에 둬야할지...

'고성희와 열애설' 김동준, 행복한 여행 중…만찢남 비주얼 '여심 저격'

제아 출신 김동준과 열애설 고성희, 완벽 몸매 주목

2    장기용
      
[드라마VIEW]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이 폭력?” 시대 역행한 ‘나의 아저씨’

장지용 '키스'→'무차별폭력'…MV 로맨스 180도 바뀐 이지은의 남자

'나의아저씨' 장기용, '심쿵' 첫사랑에서 광기어린 사채업자로

이선균×아이유 tvN ‘나의 아저씨’ 첫방 3.9%… 최고 시청률 5.7% '산뜻한...

3    위수령
      
윤봉근 광산구청장 예비후보, "촛불혁명 당시 위수령 검토 관련자 즉각 수사해...

이철희의원, 탄핵정국에 "군, 군의 질서유지를 위한 병력 출동 관련 문제 검토...

군 위수령 폐지공방, 한민구 전 장관 조사로 이어지나(종합)

국민 기본권 보장, “국방부 위수령 폐지한다”…68년 만에 역사속으로


4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이지아, 3년만에 복귀작 보니 ‘불륜남과 미래 약속해’

[드라마VIEW]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이 폭력?” 시대 역행한 ‘나의 아저씨’

장지용 '키스'→'무차별폭력'…MV 로맨스 180도 바뀐 이지은의 남자

‘나의 아저씨’ 이지아, 김영민 불륜女로 첫 등장 “멀리 떠나자”

5    웃는남자
      
박효신, 창작뮤지컬 '웃는 남자' 주인공 캐스팅

'웃는남자' 출연 확정 엑소 수호, 한결같은 팬사랑으로 화제 "우리 엑소엘과"

SM “엑소 수호, 뮤지컬 ‘웃는남자’ 출연 확정”(공식)

박효신, 뮤지컬 '웃는 남자' 캐스팅…2년 러브콜에 응답

6    한끼줍쇼
      
"H.O.T.의 기운"…'한끼줍쇼' 토니안X강타, 시청률 6% 재돌파

[이번주 ★말말말] 워너원 옹성우·H.O.T. 토니안, 국민아이돌의 '꽃길'

[TV톡톡] 강타X토니, '한끼줍쇼' 시청률까지 상승시킨 H.O.T의 저력

'한끼줍쇼' 토니안, 출연 소감 '눈길'…"강타야, 우주의 기운으로…"


7    이지아
      
서태지, 과거 이지아 언급한 모습 보니? "정말 좋아했지만 남녀 사이 쉽지 않...

‘나의 아저씨’ 이지아, 3년만에 복귀작 보니 ‘불륜남과 미래 약속해’

‘나의 아저씨’ 이지아, 김영민 불륜女로 첫 등장 “멀리 떠나자”

'나의 아저씨' 이지아, "이제 더 이상 숨길 것도 없어"…불륜女 역할 선택한 ...

8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영화순위]'퍼시픽 림2' 개봉 동시에 박스오피스·예매율 1위 등극… 개봉날 ...

[영화순위] '퍼시픽림2' 개봉 첫날 11만 관객 동원… '리틀 포레스트' 누적 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 첫 주 1위…'퍼시픽 림' 등 개봉

[K무비] '퍼시픽 림: 업라이징'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등극…'지금 만나러...

9    정미경
      
정미경 “이명박 수사, 정치보복”…이재오 “MB가 직접 개입한 혐의는 없어”

[시선강탈] ‘강적들’ 정미경 “MB 사태 정치보복 확실, 우병우=백원우 직책...

'강적들' 전원책 "김윤옥 여사, 다스 법인카드로 엄청난 돈 사용…변호할 일 ...

[TV온에어] ‘강적들’ 전원책 “김윤옥 다스 법인카드 사용, 회장도 안 그래...


10    방탄커피
      
[기업리포트 - 에스엠] 엔터 공룡의 탄생

[아이돌 LAB] 방탄소년단 정국, "쓴 맛 싫어요" 라떼 찾는 애기 입맛

방탄소년단 뷔·제이홉, 바리스타로 변신 '너 정말 아름답구나'

'V LIVE' 방탄소년단, 훈훈한 바리스타로 변신 (종합)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