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8년 2월 9일 3: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박진희
박진희 영화배우,탤런트
출생 : 1978년 1월 8일 (만40세)
신체 : 167cm 48kg
소속 : 엘리펀엔터테인먼트

      
PD와 충돌 고현정, 드라마 ‘리턴’ 도중하차

'리턴' 고현정 하차 후임 박진희, 주동민 PD와 괜찮을까? "욱하는 성격에 대기...

'고현정 하차' 후임 박진희, "욱하는 성격에 대기업과 소송 갈 뻔했다"…'리턴...

박진희 , '중간 탑승 언제' … '메가톤급 변화 시작되나'

2    김한일
김한일 공장/기업

      
'돌발성 질병으로 사망' 김한일, 사망 전 SNS에는…"정말 한국에 돌아가고 싶...

김한일, 돌발성 질병은 무엇? 사망 이틀 전 SNS…"정말 한국에 돌아가고 싶지...

제주 경찰,김한일 사망 수사..타살 여부 확인..부검 가능성도

故 김한일, 웃음 보이며 '천국의 눈물' 불렀는데…SNS 속 생전 제주도 모습

3    컬링
      
두번의 눈물, 20년 기다림… 축제가 시작됐다

평창 동계올림픽 '그것이 알고 싶다'

북핵 앞의 성화… ‘뜨거운 평창’ 막 올랐다

컬링 남매, 한국 마수걸이 승전보


4    박해수
박해수 연극배우,영화배우
신체 : 181cm
소속 : BH엔터테인먼트

      
'인생술집' 박해수 "크리스탈과 키스신 후 가까워졌다"

'인생술집' 박해수, 핑크빛 기류? "크리스탈 보자마자 연인처럼 느껴졌다"

'인생술집' 박호산, 신원호 PD 사로잡은 비결 무엇? "내가 건방을 좀 떨었다"

박해수 정경호, '슬기로운 감빵생활' 마지막회 훈훈 셀카 "헤어지기 싫다"

5    북한 예술단 공연
      
美 제재 대상 김여정 '김정은 전용기' 타고 온다… 靑, 정상급 예우

北선수들 처음엔 굳은 표정에 박수만 응원단 연주 시작되자 남북 함께 ‘춤판...

정치색 빼고 한국노래 11곡… 걸그룹 연상 율동에 관객 환호

[르포] 15년만에 방남한 북한 예술단 공연, 평창올림픽 열기 띄워

6    박호산
박호산 뮤지컬배우,연극배우
출생 : 1972년 10월 18일 (만45세)
신체 : 178cm 70kg
소속 : 더프로액터스

      
'인생술집' 박해수 "크리스탈과 키스신 후 가까워졌다"

'인생술집' 박호산, "내가 건방을 좀 떨었다"…신원호 PD의 인정받은 사연?

'인생술집' 박호산, 신원호 PD 사로잡은 비결 무엇? "내가 건방을 좀 떨었다"

박호산, 지성과 다정샷…'조각 미남들의 모임'


7    평창올림픽 개막식
      
[기자의 시각] "납북자들도 기억해주세요"

시진핑 중국 주석, 폐막식에도 안 온다

안제이 두다 폴란드 대통령, 서울시 명예시민 됐다

[평창올림픽] 쇼트트랙 최민정·심석희 金 예약 … 이상화 3연패 달성 주목

8    리턴 결방
      
'리턴 결방' 아쉬움 가득, 박기웅 "실제로는 화목해요"라며 누리꾼들 안심시키...

'리턴 결방' 박기웅, 격한 갈등 걱정하는 누리꾼들 안심시켜 "실제로는 화목해...

리턴 결방 하자 시청자들 "고현정 하차 아닌 리턴해야"

리턴 결방에 뿔난 시청자들 "고현정 하차 아닌 리턴"

9    인생술집
      
'인생술집' 박해수 "크리스탈과 키스신 후 가까워졌다"

'인생술집' 박호산, "내가 건방을 좀 떨었다"…신원호 PD의 인정받은 사연?

'인생술집' 박해수, 핑크빛 기류? "크리스탈 보자마자 연인처럼 느껴졌다"

'인생술집' 박호산, 신원호 PD 사로잡은 비결 무엇? "내가 건방을 좀 떨었다"


10    흑기사
      
'흑기사' 서지혜 종영소감 "샤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사랑합니다"

'흑기사' 서지혜, 종영 소감 "샤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목드라마 흑기사 서지혜, 종영 앞둔 소감…'시선 집중'

'흑기사' 결말 서지혜 소멸…김래원, 신세경 임종 지켜 충격 엔딩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