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12월 18일 20:37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샤이니 종현
종현 가수
출생 : 1990년 4월 8일 (만27세)
소속 : 샤이니,에스엠 더 발라드

      
샤이니 종현 사망, 마지막 유서엔 “힘들었다, 보내달라”(종합)

샤이니 종현 숨져…자살 의심한 친누나 경찰 신고

종현, 사망 전 누나에게 자살 암시 메시지 남겨

"이제까지 힘들었다"… 굳건했던 종현의 마지막 메시지

2    샤이니
샤이니 가수
소속 :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종현 사망, 마지막 유서엔 “힘들었다, 보내달라”(종합)

샤이니 종현 숨져…자살 의심한 친누나 경찰 신고

종현, 사망 전 누나에게 자살 암시 메시지 남겨

"이제까지 힘들었다"… 굳건했던 종현의 마지막 메시지

3    내보험찾아줌
      
오늘부터 숨은 보험금 7.4조 한 번에 조회ㆍ청구

숨은 보험금 7조4000억원 주인 찾아준다

‘숨은 보험금’ 찾아가세요

'내보험찾아줌' 어떤 서비스길래?…"7조 5천억 주인 찾아간다"


4    최서인
최서인(최호진) 개그맨
출생 : 1983년 10월 18일 (만34세)

      
최서인 사망, 박나래와 이정도로 각별했는데 '안타까워'

개그우먼 최서인, 암 투병 중 사망···향년 35세로

최서인, 생전 박나래와 각별한 애정 고백했는데… '안타까운 이별'

개그우먼 최서인, 난소암 재발 투병 중 사망…향년 35세

5    갈탄
      
샤이니 종현 사망, 마지막 유서엔 “힘들었다, 보내달라”(종합)

종현, 사망 전 누나에게 자살 암시 메시지 남겨

"이제까지 힘들었다"… 굳건했던 종현의 마지막 메시지

‘사망’ 샤이니 종현 누구? 항상 빛났던 싱어송라이터

6    생명보험협회
      
숨은 보험금 7조4000억원 주인 찾아준다

‘숨은 보험금’ 찾아가세요

'내보험찾아줌' 어떤 서비스길래?…"7조 5천억 주인 찾아간다"

'내보험찾아줌' 개설-생명보험협회 조회 소식에 누리꾼들도 '반색'


7    민효린
민효린(정은란) 탤런트,가수
출생 : 1986년 2월 5일 (만31세)
소속 : 플럼액터스

      
민효린 "태양과 한 번 헤어졌었다" 고백한 사연은?

민효린, 태양과 한 번 헤어졌다? 과거 발언 ‘눈길’

민효린, "백옥같은 피부와 잘록한 허리...걸크러쉬의 표상" 들여다보니

민효린과 결혼 태양, 노래로 부른 격정적 사랑이 결실로…"내가 하는 것 이해...

8    샤이니갤러리
      
샤이니 종현 사망소식, 일본 언론도 비중있게 보도···"네티즌 사실 아니길...

샤이니 종현 사망… '밤도깨비'·콘서트는?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無', 샤...

한류 주얼리 문화산업 이끄는 ‘주얼리 외교관’ 민휘아트주얼리 정재인 작가

온유, 팬 반발에도 복귀 강행…"샤이니 콘서트 합류한다"

9    밤도깨비
      
'밤도깨비' 측 "다음주 녹화분 방송에 입장 정리 중"(공식입장)

샤이니 종현, 최근까지 방송·솔로활동 믿기지 않는 사망비보

샤이니 종현, '밤도깨비' 촬영분 어떻게 되나…JTBC "상황 파악 중"

[샤이니종현 사망] 온유 이어 ‘악재의 연속’..활동은 ‘빨간불’


10    태양
태양(동영배) 가수
출생 : 1988년 5월 18일 (만29세)
신체 : 173cm 58kg
소속 : 빅뱅,GD X TAEYANG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충북을 밝히다

세기의 결혼부터 아픈 이별까지… 웃음도 눈물도 많았다

민효린 "태양과 한 번 헤어졌었다" 고백한 사연은?

“北 황병서?김원홍 처벌은 끝 아닌 시작…박봉주?안정수 표적 가능성”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