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11월 1일 22:13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정준영
정준영 가수
출생 : 1989년 2월 21일 (만27세)
신체 : 184cm 65kg
소속 : 드럭 레스토랑

      
정준영 2일 김주혁 발인 참석 가능할까..'정법' 촬영 연락 안돼

[Hi #스타]故김주혁 장례식 못가는 정준영, 안타깝다는 말밖에

정준영, 故 김주혁 마지막 모습 못본다..소속사 "연락 닿지 않아"

[스타톡톡] 故김주혁 비보 모르는 정준영, 더 마음 아픈 이유

2    임수정
임수정 영화배우,탤런트
소속 : YNK엔터테인먼트

      
'차이나는클라스' 임수정 출연..오상진·딘딘 "고정출연 원한다"

'차이나는' 임수정 "평소 문화 유산에 관심 많다"

'차이나는 클라스' 임수정, 홍진경 마사지 발언에 "디스인 건가" 웃음

'차이나는 클라스' 임수정 "유홍준 교수, 5년 전 라디오로 인연"

3    김주혁 조문
김주혁 영화배우,탤런트
신체 : 180cm 74kg
소속 : 나무엑터스

      
새신랑 송중기, 신혼여행 대신 故김주혁 조문

'품절남' 송중기, 故 김주혁 조문..무거운 발걸음

차승원, 故 김주혁 조문..비통한 표정

송중기, 故 김주혁 조문


4    최서윤
최서윤 뮤지컬배우
출생 : 1985년 11월 26일 (만31세)

      
'몸길이 1미터' 초대형고양이 메인쿤 일상이 궁금하다면?

펫보험 '유명무실'..쥐꼬리 보장탓에 가입률 '게걸음'

매일한글글짓기 경북공모전 박정수 씨 ‘다시 오월’ 대상

뉴욕 맨해튼서 또…'트럭 테러' 최소 8명 사망(종합)

5    차이나는 클라스
      
'차이나는 클라스' 임수정, 홍진경 마사지 발언에 "디스인 건가" 웃음

'차이나는클라스' 임수정 출연..오상진·딘딘 "고정출연 원한다"

'차이나는 클라스' 임수정 "유홍준 교수, 5년 전 라디오로 인연"

'차이나는 클라스' 임수정, 유홍준 위해 출연 "문화유산에 관심"

6    문희옥
문희옥 가수
출생 : 1969년 7월 27일 (만47세)
신체 : 163cm 48kg
소속 : 예일기획

      
가수 문희옥, 후배 여가수에게 "성추행 사실 알리지 말라" 협박

문희옥, 후배 가수에 '피소'..협박·사기 혐의

문희옥 피소 '후배가수 협박 혐의' 주현미 분개 "못된 고양이에게 ...

'피소' 문희옥, 사기·협박죄 성립하나? 변호사 "협박죄는 가능성 ...


7    유홍준
유홍준 석좌교수,미술평론가
출생 : 1949년 (만68세)

      
'차이나는 클라스' 임수정, 유홍준 위해 출연 "문화유산에 관심"

'차이나는 클라스' 임수정 "유홍준 교수, 5년 전 라디오로 인연"

'차이나는 클라스' 임수정 깜짝 등장.."유홍준 교수 존경"

'차이나는 클라스' 임수정, 유홍준 교수 강의 초집중 "경복궁, 창덕...

8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유치원 대전쟁' 현재진행형?

gg교육] ‘처음학교로’ 홈페이지서 유치원 원서접수 한번에

'처음학교로'홈페이지, 관심 급증...오늘(1일)부터 정식 서비스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학부모들 불편사항은?

9    sbs 온에어
      
[TV온에어] '영재발굴단' 10살 영어영재 전기범, 위안부 문제 역설...

[TV온에어] '성화봉송 축하 콘서트' 엑소·방탄소년단·트와이스 등...

[TV온에어] '사랑의 온도' 서현진, 양세종 놓치지 않는 용기

[TV온에어] '불타는 청춘' 새 친구 김준선·여장부 강문영까지, 활...


10    영재 발굴단
영재(유영재) 가수
출생 : 1994년 1월 24일 (만22세)
신체 : 178cm 65kg
소속 : B.A.P

      
[시선강탈] '영재발굴단' 정주리 "양세형 덕분에 SBS 공채 합격"

"육아는 현실".. '영재발굴단' 엄마 정주리의 반성[종합]

'영재발굴단' 정주리, 출산 100일 만에 방송 출연 "아이들 덕"

'영재발굴단' 정주리, 미니멀 육아로 2.5kg 뺐다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