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9월 27일 22:13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흥미진진 '첫방 관전포인트 3'

하지원,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사이에' 이종석 첫 인상 발언 재조...

배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첫 방송 앞두고 SNS 인증샷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설레는 첫방 소감 "오늘이네 오늘이야"

2    앤서니 브라운
앤서니 르루(Anthony Allen Lerew) 야구선수
출생 : 1982년 10월 28일 (만34세)
신체 : 193cm 102kg

팀 브라운(Timothy Brown) 축구선수
출생 : 1981년 3월 6일 (만36세)
신체 : 185cm 77kg

      
'영재발굴단' 앤서니 브라운 출연, 영어천재 김노은과 극적 만남

[종합] '영재발굴단' 부산남매 김노은·이하민, 앤서니 브라운과 만...

'영재발굴단' 앤서니 브라운 "고릴라와 인간의 눈은 닮았어요"

‘영재발굴단’ 노은이 만난 앤서니 브라운, 국내 방송 최초 작업실...

3    고미숙
고미숙 작가,문학평론가
출생 : 1960년 (만57세)

      
'차니아는 클라스' 고미숙, 간단한 고전의 정의 "강한 울림 주는 것"

‘차이나는 클라스’ 고미숙, 연암 박지원 ‘열하일기’로 현대인 ...

'차이나는 클라스' 문제적 인간 연암에게 우리의 길을 묻다

'열하일기' 자취 따라..연암 박지원 정신 계승 노력


4    안현모
안현모 방송기자

      
안현모, 늘씬한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몸매 끝판왕'

"라버지 결혼한다"..라이머♥안현모, 웨딩화보 촬영 공개

안현모♥라이머, 웨딩촬영 중 바라만 봐도 '꿀이 뚝뚝'

[이슈&톡] 라이머♡안현모 결혼, 왜 초미의 관심사일까

5    연암 박지원
박지원 국회의원,장관
출생 : 1942년 6월 5일 (만75세)

      
‘차이나는 클라스’ 고미숙, 연암 박지원 ‘열하일기’로 현대인 ...

'차이나는 클라스' 문제적 인간 연암에게 우리의 길을 묻다

'열하일기' 자취 따라..연암 박지원 정신 계승 노력

[동하한담(冬夏閑談)] 나의 길

6    열하일기
      
‘차이나는 클라스’ 고미숙, 연암 박지원 ‘열하일기’로 현대인 ...

'열하일기' 자취 따라..연암 박지원 정신 계승 노력

'차이나는 클라스' 문제적 인간 연암에게 우리의 길을 묻다

이은상 시인을 여행 시킨 이순신 장군


7    라이머
라이머(김세환) 음악PD,가수
출생 : 1977년 5월 13일 (만40세)
신체 : 185cm 83kg

      
라이머♥안현모, '결혼 D-3' 웨딩촬영 현장 공개.."꿀이 뚝뚝"

[이슈&톡] 라이머♡안현모 결혼, 왜 초미의 관심사일까

안현모♥라이머, 웨딩촬영 중 바라만 봐도 '꿀이 뚝뚝'

라이머♥안현모, 웨딩화보현장 대공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8    차이나는 클라스
      
‘차이나는 클라스’ 고미숙, 연암 박지원 ‘열하일기’로 현대인 ...

'차이나는 클라스' 문제적 인간 연암에게 우리의 길을 묻다

'차니아는 클라스' 고미숙, 간단한 고전의 정의 "강한 울림 주는 것"

‘진주시 SNS’ 배우러 왔어요

9    유남규
유남규 탁구감독
출생 : 1968년 6월 4일 (만49세)
신체 : 170cm 61kg

      
'영재발굴단' 유남규, 8세 딸 예린과의 동상이몽

[TV온에어] '영재발굴단' 탁구 스타 유남규 딸 유예린, 탁구 영재로...

'영재발굴단' 유남규 딸 유예린 양 "아빠처럼 멋진 국가대표 되고파"

유남규 딸 유예린 공개… 탁구 실력 보니 ‘깜짝’


10    하태경
하태경 국회의원,언론기관단체인
출생 : 1968년 3월 29일 (만48세)
신체 : 172cm 69kg

      
파리바게뜨로 '맞불'.. 피곤했나 하태경, 쌩쌩했던 이정미

하태경 "박근혜·홍준표 식 '낡은 보수의 시대' 끝났다"

홍준표 하태경, "뻔뻔" "패륜아" 날선 신경전 오간 까닭

홍준표-하태경 날 선 비난전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