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8월 4일 10:42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이상인
이상인 탤런트,영화배우
출생 : 1971년 4월 20일 (만45세)
신체 : 172cm 65kg
소속 : 나눔엔터테인먼트

방송 도중 싸움 이상인 이창명 , 드림팀

      
이상인 고려대 졸업? 알고 보니 '엄친아' 미모의 연하 아내까지 다 ...

'자기야' 이상인 "결혼47일-임신28주"..아내와 러브스토리 공개(종합)

[엑's 이슈] 이상인, 아내와 영화 같았던 '결혼 스토리' 화제

'자기야' 이상인, 아내와 첫만남 일화 공개.."이 사람과 결혼해야겠...

2    박찬주 부인
박찬주 육군
출생 : 1958년 9월 5일 (만58세)

      
박찬주 부인 '공관병 갑질' 감사결과 오후 공개

박찬주 부인 '공관병 갑질' 감사 착수..전자팔찌·영창협박 등 의혹...

박찬주 "내 부인이면 여단장급"..'갑질 의혹' 3차 폭로

박찬주 부인 갑질, 한민구는 알고 있었다.."부인 주의하라" 경고

3    보이차 효능
보이차 효능 7가지

      
중국 10대 명차 보이차 효능은? 지방 흡수 억제해 다이어트에 효과

보이차 효능, 이것만 마시면 뱃살이 쭉쭉 빠진다

믿고 사는 보이차 선두 브랜드, 대익차 신제품 3종 출시

[인터뷰] 아무리 비싸도 입에 쓰면 무의미 .. 오래된 차 미용팩으로...


4    노루 태풍
노루(조성광) 가수,음악PD
출생 : 1982년 2월 7일 (만34세)
신체 : 183cm 66kg
소속 : 보이스팩토리

[날씨] 오늘도 푹푹 찐다...제5호 태풍 '노루' 북상 / YTN

      
당분간 찜통폭염..태풍 노루, 제주 간접영향

태풍 '노루' 영향 전남 서부 해갈 기대

태풍 노루 북상 중..오는 7일 제주도 간접영향 받을 듯

'노루 장미 너구리..' 태풍 이름에 숨겨진 비밀

5    용가리 과자
용가리 가수

연기?나는 용가리 과자를 먹어보다! 서프라이즈 먹방 오션월드 장난감 놀이 LimeTube & Toy 라임튜브

      
'용가리 과자'가 뭐길래..위에 구멍 뚫린 초등생

용가리 과자먹고 '아악'하며 쓰러진 아들.."처음 듣는 목소리였다"

'용가리 과자' 먹은 초등생 위에 구멍.."액화질소 마신 듯"

용가리 과자의 위험성 어느 정도길래..충격적인 당시 상황

6    한가인 딸
한가인(김현주) 탤런트,영화배우
신체 : 167cm
소속 : BH엔터테인먼트

딸 가수,국악인

한가인♥연정훈, 딸과 행복 일상 공개.."결혼 11년 만에 얻었다"

      
연정훈♥한가인♥딸 '가족사진' 재조명.."달달하다"

'인생술집' 연정훈-한가인 딸 목소리 출연..'너무 귀여워'

'인생술집' 연정훈, 한가인-딸과 전화 연결..딸바보 등극 "아빠 딸"

'인생술집' 시청률, 한가인 효과 톡톡(feat.한가인 딸)


7    토치타워
[영상] 불길이 삼킨 빌딩...두바이 86층 토치 타워에 불 / YTN

      
두바이 초고층 건물 '토치 타워' 화재..40층 불길 휩싸여

두바이 초고급 아파트 토치타워에 불 ..방2개 최저가가 5억6000만원

화재난 토치타워는 초고층 고급아파트..143㎡ 6억원 상당

[영상] 두바이 토치타워서 대형 화재 발생..보고된 인명피해 아직 없어

8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옹성우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톡톡] '해피투게더3' 워너원, '예능 원석'의 재발견

해피투게더 옹성우, 이미 홍석천이 찍었다?

'해피투게더' 워너원 옹성우,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미친 예능감'

'해피투게더3' 고경표 "김설 '응팔' 촬영 당시 너무 어려..힘들어했다"

9    주니엘
주니엘(최서아) 가수
출생 : 1993년 9월 3일 (만23세)
소속 : C9엔터테인먼트

JUNIEL(주니엘) - 나쁜 사람 (Bad Man) M/V

      
주니엘(JUNIEL), 'Last Carniva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청순했던 주니엘, 데이트폭력 후 달라졌다

주니엘, 데이트 폭력 경험담 신곡 티저 공개..'다크 여신 주니엘(?)'

주니엘, 실제 겪은 데이트폭력을 가사로..'라스트 카니발' 8일 공개


10    워너원 고
Wanna One 화제인물
소속 : YMC엔터테인먼트

고 가수

[워너원 고] 워너원고 미리보기

      
'워너원고', 꽃길만 걷는 워너원 밀착 영상 대방출 '광대승천'

'워너원고' 첫방송, 워너원 멤버들의 숙소생활 밀착취재

[TV성적표] <워너원고> 리얼리티도 문제 없는 무서운 11명의 신인!

워너원 예능 데뷔 '해투3'·'워너원고' 시청률도 선방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