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T과 함께하는2017년 7월 29일 22:42 현재시각 이슈
텔레그램 채널 구독 : https://t.me/aibots
1    김종국
김종국 가수
신체 : 178cm 75kg
소속 : 터보

현재 김종국 욕 먹고 있는 이유 + 런닝맨에서 잘못된 그의 행동으로 비난 받는 상황 정리

      
'아형' 김종국, '근육 수다꾼'의 '수다 터보' 가동됐다(종합)

'아는형님' 강호동 잡으러 온 김종국, 웃음도 잡았다 (종합)

'아형' 강호동 잡은 김종국, '런닝맨' 원한 풀었다(ft.준수아빠)[종합]

[★밤TView]'아는형님' 김종국vs강호동, 입담부터 힘까지 '대격돌'

2    이종혁
이종혁 영화배우,탤런트
출생 : 1974년 7월 31일 (만42세)
신체 : 184cm 75kg
소속 : 다인엔터테인먼트

[형.친.소] 범상치 않은 전학생 '이종혁&김종국'

      
'아는 형님'보다 센 능력자 김종국X가족사랑 이종혁

[TV온에어] '아는 형님' 김종국 첫 정산부터 이종혁 프러포즈 일화까지

'브로드웨이 42번가' 이종혁·김종국, 아는형님 접수

[별별TV]'아는형님' 이종혁 "내 별명? 금성무 닮아 '급성무'"

3    헝가리
세계테마기행 - 헝가리 1부 부다페스트, 숨겨진 도시를 탐험하다_#001

      
'배틀트립' 김소은X조보아, 로맨틱 헝가리 여행에도 패배(종합)

'배틀트립' 김소은·조보아, 아름다운 헝가리 카페에 '소름+감탄' 연발

[별별TV]'배틀트립' 김소은, 헝가리 전통음식에 "육개장 같아"

'배틀트립' 조보아 "2주간 7개국 여행, 헝가리서 중국음식 먹었다"


4    도둑놈 도둑님
도둑놈 도둑님 22회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서주현 품에 안겨서 오열한 사연은?

'도둑놈 도둑님' 서주현, 팔색조 매력에 홀릭 중

‘도둑놈 도둑님’ 23회 예고 사라진 안길강, 피투성이 된 채 발견

'도둑놈' 지현우X김지훈, 눈물의 형제상봉 "내가 미안해"

5    김성오
김성오 탤런트,연극배우
출생 : 1978년 9월 15일 (만38세)
신체 : 180cm 70kg
소속 :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김희원 김성오 먹방 연기 헤드샷씬

      
'SNL9' 측 "김성오, 캐릭터 소화력 압권..권혁수와 男男케미"

'SNL9' 김성오X권혁수, 고퀄리티 '빨간머리 앤' 패러디

‘SNL 코리아’ 김성오, ‘데스노트’ 류크 완벽 변신 “보기만 해...

'SNL' 김성오X권혁수, '빨간머리 앤' 변신..소품부터 복장까지 만화...

6    끝까지 간다
170211 미제사건 전담반 끝까지 간다 2회 속 용의자를 찾아라 청주 검은 비닐봉지 살인사건 차명진

      
'끝까지 간다' 광주 식당주인 살인사건, 피 묻은 발자국의 주인은?

범인은 가까운 곳에 있다?...‘강력반 X-파일 끝까지 간다’ 광주 ...

'강력반 X-파일 끝까지 간다','발자국' 하나로 살인범을 잡아라!

TV편성표-7월 29일(토), 30일(일)


7    그것이 알고 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1085회 170722 청춘의 덫파타야 살인 사건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싶다' 95억 보험 살인? 임산부 사망 진실 추적

'그것이 알고싶다' 95억원 보험 살인 재조명.. 대체 왜?

'그것이 알고싶다' 부인 사망으로 받을 보험금이 95억?

'그것이 알고싶다' 경부고속도로 교통사고 진실은? '95억 보험 살인...

8    헤비즈온천
      
‘배틀트립 헝가리’ 김소은 X 조보아, 뉴욕 카페-헤비즈 온천-와이...

'배틀트립' 김소은X조보아, 로맨틱 헝가리 여행에도 패배(종합)

'배틀트립' 조보아, 온천서도 빛나는 명품 실루엣 '우아'

‘배틀트립’ 조보아, 헝가리 헤비즈 온천서 섹시 인어자태 과시 ‘...

9    비밀의 숲
비밀의 숲 13회

      
[★밤TView]'비밀의 숲' 조승우 진실 가까이..이규형 배후는 유재명

'비밀의 숲' 유재명, 신혜선 죽음 배후에 있을까 [종합]

'비밀의 숲' 이규형, 결국 범행 밝혀지나? '자백'

'비밀의 숲' 유재명, 신혜선 죽인 진범일까..조승우 의심[종합]


10    손여은
손여은(변나연) 탤런트
신체 : 167cm 45kg
소속 : 제이와이드컴퍼니

부산 여자가 말아주는 소맥 [라스 손여은]

      
'언니는' 손창민, 딸 손여은 파렴치한 만행 알았다 "안돼!"

[MD리뷰] '언니는' 오윤아, 손여은에 복수 성공..손창민 대신 '사죄'

'언니는 살아있다' 손여은, 아들 걱정하는 오윤아에 경고 "나빠지면...

[친절한 프리뷰] ‘언니는 살아있다’ 손여은, 오윤아 불륜 알았다...


어떻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 AI BOT.

+ Recent posts